김동휘 “조아람X서이서 알콩달콩 로맨스 부러워, 난 칼 들고 다니는데”(오버랩 나이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동휘, 서이서, 조아람이 서로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12월 1일 오후 2시 KBS 2TV 드라마 스페셜 2023 '오버랩 나이프, 나이프(작가 권오주, 연출 서용수)' 온라인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한편 KBS 2TV 드라마 스페셜 2023 '오버랩 나이프, 나이프'는 12월 2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김동휘, 서이서, 조아람이 서로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12월 1일 오후 2시 KBS 2TV 드라마 스페셜 2023 ‘오버랩 나이프, 나이프(작가 권오주, 연출 서용수)’ 온라인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오버랩 나이프, 나이프’는 사랑하는 사람을 지키려는 두 사람이 시간을 되돌려 운명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다. 극 중 연희(조아람 분)를 스토커로부터 구해주는 찬석 역을 맡은 서이서는 조아람과의 호흡에 대해 전했다.
서이서는 “조아람 배우와 같이 연기할 수 있어 너무 좋았다. 연희에게 있어서 찬석은 안식처 같은 존재여야 한다고 생각했다. 항상 스토킹에 시달리고 두려움에 떨고 있을 때 찬석에게 의지를 하면서 그 안에서 보이는 케미스트리가 있을 거라 생각했고 현장에서도 고민했다. 서로에게 의지를 하면서 촬영했다”라고 말했다.
반면 김동휘는 “조아람 배우와 붙는 장면이 거의 없다. 각자의 타임리프가 거의 없다 보니 현장에서 마주칠 일이 없어서 각자대로 찍었다. 촬영 끝나고 나서 얘기를 많이 하고 친해졌다”라며 “촬영 현장에서 볼 때마다 조아람, 서이서의 케미스트리를 보면서 부러웠다. 나는 칼 찌르고 다니는데 저쪽의 알콩달콩 로맨스를 하면서 나도 로맨스를 하고 싶다고 생각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KBS 2TV 드라마 스페셜 2023 ‘오버랩 나이프, 나이프’는 12월 2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혜성 볼륨감 이 정도였나, 누드톤 밀착 상의 입고 뽐낸 글래머 자태
- 막내딸 이효리, 투병 중인 父와 겨울산책…뭉클한 투샷
- 치어리더 안지현, 아슬아슬한 한 뼘 원피스 입고 뽐낸 섹시美
- “1회 만남 5억, 비밀유지각서 필수” 女 스폰서 제안 몸살 [스타와치]
- 한혜진, 기안84-이시언과 야외 혼탕…영하 6도 강추위에!
- 이천수 또 국민 욕받이 등극? ♥심하은에 “나만큼 돈 벌 거야?”(살림남2)[결정적장면]
- 섀년 도허티, 유방암 4기에 뇌 전이 “죽고 싶지 않아, 인생 끝 아냐”
- 김제동, 목사님 패션 대놓고 디스 “내가 봐도 안 어울려요”(성지순례)
- 가세연, 이선균 협박한 유흥업소 女 실장 실명·얼굴 공개
- 前연인 신동엽-이소라 재회, ♥선혜윤PD 쿨한 반응 재조명 “함께 TV 시청”[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