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랩 나이프, 나이프’ PD “김동휘? 캐스팅 1순위…이 배우 아님 안 되겠다 생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버랩 나이프, 나이프' 서이서 PD가 배우들을 향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자리에는 서이서 PD를 비롯해 배우 김동휘, 조아람, 서이서가 함께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오버랩 나이프, 나이프’ 서이서 PD가 배우들을 향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1일 오후 KBS2 드라마 스페셜 2023 ‘오버랩 나이프, 나이프’ 기자간담회가 온라인으로 생중계됐다. 자리에는 서이서 PD를 비롯해 배우 김동휘, 조아람, 서이서가 함께 했다.
이날 서 PD는 “김동휘는 캐스팅 1순위 배우였다. 이 배우 아니면 안되겠다라고 생각했다. 20년도에 원작 소설을 봤을 때 망설였던 게 배우가 딱 떠오르지 않았다. 어느 날 갑자기 혜성처럼 김동휘가 등장해서 청룡영화상 신인상을 수상하고 있었다. 김동휘가 갖고 있는 20~40대 얼굴이 있다. 엄청 얼굴이 동안인 듯한 모습과 엄청 깊이 있는 느낌이 많이 났다”고 밝혔다.
이어 조아람에 대해 “주변에서 소심한 캐릭터와 안 어울릴 거라는 얘기를 했지만 저는 그냥 봤을 때 내면에 뭔가 있겠다 싶었다. 스펙트럼이 너무 넓은 배우라서 욕심이 났다. 서이서는 이 중에서 신인이다. 순진한 마스크 안에 장르적인 얼굴이 있다. 연기력 차력쇼를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한편 ‘오버랩 나이프, 나이프’는 동명의 원작 소설을 각색한 작품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지키려는 두 사람이 시간을 되돌려 운명에 맞선다는 이야기다. 오는 2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김현숙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권은비 소속사, 성희롱·명예훼손 행위에 뿔났다 “법적 조치”(전문)[공식] - MK스포츠
- ‘황선홍 딸’ 걸그룹 예아 출신 황현진, 12월 결혼 - MK스포츠
- 서동주, 글래머 볼륨감+도발적인 섹시 S라인 몸매 - MK스포츠
- 놀이공원 간 르세라핌 김채원, 우월한 비율과 몸매 - MK스포츠
- 고우석에 이어 함덕주까지…29년 만에 통합우승 일궈낸 LG, 전력 누출 최소화 할 수 있을까 [MK이
- KT 고영표 ‘리얼글러브 선발 투수 부문 수상’ [MK포토] - MK스포츠
- 이지현 아나운서 ‘우아한 미소’ [MK포토] - MK스포츠
- 이지현 아나운서 ‘우아한 은빛 드레스 자태’ [MK포토] - MK스포츠
- 대한민국 다트 파이널 대회 오는 10일 열린다… 킨텍스에서 퍼펙트·동호인대회 피닉스컵 - MK스
- 한국에서 MLB 공식전 열린다! 2024 다저스 VS 샌디에이고 개막전 중계도 확정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