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3’ 72인 얼굴 공개, 트로트판 씹어먹을 매력 어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트롯3' 72인 전원의 얼굴이 베일을 벗었다.
오는 12월 21일 첫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트롯3' 측은 1일 참가자 72인 전원의 얼굴이 담긴 티저 이미지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귀여운 볼하트부터 트로트로 세상을 꺾고 뒤집겠다는 자신만만한 손동작, 참가자들의 각양각색의 매력들이 담겨 있다.
세상 당당하고 매혹적인 포즈로 자신만의 강력한 매력을 어필하는 참가자들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미스트롯3’ 72인 전원의 얼굴이 베일을 벗었다.
오는 12월 21일 첫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트롯3’ 측은 1일 참가자 72인 전원의 얼굴이 담긴 티저 이미지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귀여운 볼하트부터 트로트로 세상을 꺾고 뒤집겠다는 자신만만한 손동작, 참가자들의 각양각색의 매력들이 담겨 있다. 세상 당당하고 매혹적인 포즈로 자신만의 강력한 매력을 어필하는 참가자들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또한 이번에 확 바뀐 키컬러도 인상적이다. 트렌디하고 주체적인 아름다움이 담긴 바비핑크로 옷을 갈아입은 것. 바비핑크로 무장한 참가자들은 신이 내린 가창력은 물론 넘치는 끼와 매력으로 트로트판을 씹어먹을 예정이다.
제작진은 “급이 다른 재야의 고수들과 트로트 판을 흔들 신성들이 대거 지원해 역대급 치열한 예선을 치렀다”라면서 “특별히 핵심 원석들만 고르고 골라서 72인으로 압축하느라 고심이 깊었다. 세상을 꺾고 뒤집을 예비 트로트 여제들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미스트롯3’는 트로트 오디션 그 자체인 MC 김성주를 필두로 장윤정·김연자·진성·붐·장민호·김연우·박칼린·황보라·슈퍼주니어 은혁·이진호·빌리 츠키·알고보니 혼수상태가 마스터로 가세했다. 21일 오후 10시 첫 방송. (사진=TV CHOSUN ‘미스트롯3’)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혜성 볼륨감 이 정도였나, 누드톤 밀착 상의 입고 뽐낸 글래머 자태
- 막내딸 이효리, 투병 중인 父와 겨울산책…뭉클한 투샷
- 치어리더 안지현, 아슬아슬한 한 뼘 원피스 입고 뽐낸 섹시美
- “1회 만남 5억, 비밀유지각서 필수” 女 스폰서 제안 몸살 [스타와치]
- 한혜진, 기안84-이시언과 야외 혼탕…영하 6도 강추위에!
- 이천수 또 국민 욕받이 등극? ♥심하은에 “나만큼 돈 벌 거야?”(살림남2)[결정적장면]
- 섀년 도허티, 유방암 4기에 뇌 전이 “죽고 싶지 않아, 인생 끝 아냐”
- 김제동, 목사님 패션 대놓고 디스 “내가 봐도 안 어울려요”(성지순례)
- 가세연, 이선균 협박한 유흥업소 女 실장 실명·얼굴 공개
- 前연인 신동엽-이소라 재회, ♥선혜윤PD 쿨한 반응 재조명 “함께 TV 시청”[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