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가 교사들에게 '미니게임천국' 커피차 보낸 사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가 '미니게임천국' 이용자에게 커피차를 선물하고 마음을 전했다.
그중 컴투스는 "강의 준비에 가장 필요한 것 중 하나가 커피"라며 "기말고사와 입시 시즌을 맞아 바쁜 동료 교사들과 커피를 나눠 마시고 힘을 내고 싶다"는 대전광역시 소재 학원 교사 사연을 선정했다.
컴투스는 '미니게임천국' 캐릭터 친구들과 더벤티 음료를 채운 벤티럭을 출동시키고 300여 명 학원 교사들에게 따뜻한 응원의 마음을 전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컴투스가 '미니게임천국' 이용자에게 커피차를 선물하고 마음을 전했다. '미니게임천국'은 아기자기한 미니게임과 캐릭터 수집 등을 내세운 신작이다.
컴투스는 지난 10월 말부터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와 협업을 시작하고 '직장인 대항전'을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했다. 그 일환으로 이달 초 사연을 응모해 커피 트럭을 보내는 이벤트를 진행, 일상 속 커피 한 잔이 절실했던 순간에 대한 에피소드를 접수했다.
이번 이벤트에는 다양한 이야기가 응모됐다. 그중 컴투스는 "강의 준비에 가장 필요한 것 중 하나가 커피"라며 "기말고사와 입시 시즌을 맞아 바쁜 동료 교사들과 커피를 나눠 마시고 힘을 내고 싶다"는 대전광역시 소재 학원 교사 사연을 선정했다.
컴투스는 '미니게임천국' 캐릭터 친구들과 더벤티 음료를 채운 벤티럭을 출동시키고 300여 명 학원 교사들에게 따뜻한 응원의 마음을 전달했다. 사연자는 "바쁜 입시 철에 맛있는 커피 선물을 받게 돼 힘이 나고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번 커피차 발송을 마지막으로 더벤티와의 협업을 마무리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 등으로 이용자들과 소통해 성공적인 서비스를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shai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관 방통위원장, 취임 95일 만에 '자진사퇴'…방통위 '개점휴업' 돌입
- 인요한 '총선 불출마 선언'…與 당내 "본분 망각" 쓴소리
- 위안부 피해자 눈물 닦아준 법원…일본 배상까지는 까마득
- 승진 포기해야 육아휴직?…갈 길 먼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 [시승기] GV80 쿠페, 압도적인 럭셔리 감성·성능…수입 SUV 밀어낼까
- [TMA 인터뷰] 뉴진스 "버니즈와 에너지 주고받는 거 즐거워"
- 연말마다 개미 애태우는 '주식 양도세'…올해 기준 완화될까
- '독전2'도 긴 말 필요 없는 '차승원표 캐릭터' [TF인터뷰]
- [현장FACT] "김진표 사퇴!"…국민의힘, '이동관 탄핵안' 저지 연좌 농성 (영상)
- [김병헌의 체인지] 尹 대통령 '내 탓', 엑스포 담화에 담긴 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