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에이드, 스메그 가전제품 A/S 맡는다
신영빈 기자 2023. 12. 1. 11: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니아에이드는 제이컬렉션이 수입해 판매하는 가전제품 '스메그(SMEG)' 전 제품에 대한 애프터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태리 스메그 브랜드의 주방 가전제품을 국내에 독점 수입해 판매하고 있다.
위니아에이드는 이번 계약 체결로 제이컬렉션이 정식 수입 판매하는 스메그 전 제품에 대해 A/S 서비스를 진행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수입사 제이컬렉션과 업무협약 체결
위니아에이드, 제이컬렉션과 A/S에 대한 업무 협약 체결 (사진=위니아에이드)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위니아에이드는 제이컬렉션이 수입해 판매하는 가전제품 '스메그(SMEG)' 전 제품에 대한 애프터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제이컬렉션은 수입주방가전 전문 업체다. 이태리 스메그 브랜드의 주방 가전제품을 국내에 독점 수입해 판매하고 있다.
위니아에이드는 이번 계약 체결로 제이컬렉션이 정식 수입 판매하는 스메그 전 제품에 대해 A/S 서비스를 진행한다.
고객은 스메그코리아 홈페이지 내 게시판에서 시리얼번호를 확인한 후 가까운 전국 51개 위니아에이드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제품 점검과 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엔니지어 방문 서비스도 제공한다. 병행수입 상품이나 직구 상품은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된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지디넷코리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李, 네이버 출신 트리플 발탁...플랫폼 '꽃' 필까
- LG는 '전담조직 신설', 삼성은 '기술 인수'…HVAC 주도권 승부수
- 스테이블코인 대신 카드결제?…금융은 기회 포착했다
- 네이버 "소버린 AI는 현지화+자립"…韓 넘어 글로벌 확산 핵심 키워드로 '부상'
- 400km 우주 상공에서 종이비행기 날렸더니…
- 중국군 "휴머노이드 로봇, 무차별 살인 가능" 경고
- 일론 머스크, '그록4'로 AI 초격차 선언…성능·적용성 모두 '압도적'
- [SW키트] "AI가 고른 사이트만 생존"…'콘텐츠 노출 전쟁' 시작
- 갤럭시S26서 플러스 모델 사라지나
- 인간이 만든 댐이 북극 위치 바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