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이주영, 미니멀리스트 자취 하우스+일상 최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세배우 이주영이 여유로운 하루로 안방극장에 힐링을 선사한다.
오는 2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275회에서는 갓생 그 자체인 이주영의 일상이 그려진다.
반려견 순찰 대원 시험에 합격했다는 티그는 이날 이주영과 함께 동네 순찰에 나선다는데.
티그와 함께 하는 이주영의 다채로운 일상은 2일(내일)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세배우 이주영이 여유로운 하루로 안방극장에 힐링을 선사한다.
오는 2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275회에서는 갓생 그 자체인 이주영의 일상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이주영은 미니멀하면서도 깔끔함이 돋보이는 자취 하우스를 공개한다. 또한 반려견 ‘티그’와 함께 생활한다는 그녀의 다채로운 일상도 처음 공개된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쉬는 날에도 한 시도 쉬지 않고 움직인다는 이주영은 프로 갓생러의 삶을 만끽한다고 하는데. 그녀는 차분하게 앉아 다도를 하는가 하면 티그와 함께(?) 요가도 즐긴다. 게다가 직접 만든 완벽한 브런치를 완성시켜 갓생의 로망을 실현한다.
직장인(?)이라는 이주영의 반려견 티그와의 생활도 엿볼 수 있다. 반려견 순찰 대원 시험에 합격했다는 티그는 이날 이주영과 함께 동네 순찰에 나선다는데. 한참 순찰을 돌던 중, 티그가 무언가를 발견하고는 어디론가 달려가는 급박한 상황이 펼쳐졌다고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과연 티그가 향한 곳은 어디일지 본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티그와 함께 하는 이주영의 다채로운 일상은 2일(내일)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개그콘서트' 김태원X송필근, 新 코너 '킹받쥬'로 복귀 신고
- '미스터로또' TOP7, 국민가수 꺾고 아찔한 승리
- MAVE: (메이브), '음중'서 'What's My Name' 프리미엄 퍼포먼스 '최초 공개'
- '글로벌 팬덤' 주목!…'한터뮤직어워즈 2023', '후즈팬덤상' 톱 40 투표
- 스트레이 키즈-엔하이픈-르세라핌, 한터 국가별 차트 1위…'압도적 인기'
- 이동관 방통위원장, 탄핵안 처리 전 자진사퇴
- 복잡한 질문도 '척척'...네이버 AI 검색 'Cue:' 등판
- [소프트웨이브 2023]“데이터·AI에 비즈니스 융합 빨라진다”
- [미래 반도체 유니콘 열전]〈9〉굿인텔리전스, 'AI 조합 최적화'로 반도체 설계 SW 개발
- 美, 정찰위성 발사에 북한 해커조직 '김수키' 등 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