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재 “나훈아 의상 전담 디자이너, 의상값은…” (같이 삽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자이너 이효재가 나훈아 의상값을 언급한다.
12월 3일 방송되는 KBS 1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는 패션 디자이너 이효재와 오곡나루축제를 즐긴다.
'셀럽들에게 사랑받는' 수식어를 가진 그답게, 이효재를 여동생처럼 챙겨 준다는 김수미와 자신의 집에 올 때면 바위에 빨래처럼 누워 있다가 간다는 방송인 김혜영의 이야기를 털어놨다.
통 크기로 유명한 그가 지불하는 의상값이 궁금했던 박원숙의 질문에 이효재가 내놓은 답변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디자이너 이효재가 나훈아 의상값을 언급한다.
12월 3일 방송되는 KBS 1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는 패션 디자이너 이효재와 오곡나루축제를 즐긴다.
피아니스트이자 작곡가 임동창과 결혼한 이효재가 20년째 별거 중인 자유 영혼들의 결혼 생활을 공개했다. 집에만 있기 심심한 날이면 멜로디언을 들고 나가 이웃집 창문 앞에서 분다는 괴짜 음악가 임동창에 이효재도 덩달아 고통받는다고. 음악을 사랑한다는 죄(?)로 임동창이 행한 의도치 않은 주변인 고문 방법에 귀추가 주목된다. 별거 중임에도 남편의 일거수일투족을 세세하게 알고 있는 이효재가 남편 제자들이 국정원보다 무섭다고 한 이유는 본방송에서 공개된다.
함께 작업하는 사람과 교감하며 행복 에너지를 얻는다는 이효재는 이날 눈이 번쩍 뜨이는 인맥 자랑을 시작했다. ‘셀럽들에게 사랑받는’ 수식어를 가진 그답게, 이효재를 여동생처럼 챙겨 준다는 김수미와 자신의 집에 올 때면 바위에 빨래처럼 누워 있다가 간다는 방송인 김혜영의 이야기를 털어놨다. 특히 ‘테스형’ 나훈아의 무대 의상을 전담해서 제작한다고. 통 크기로 유명한 그가 지불하는 의상값이 궁금했던 박원숙의 질문에 이효재가 내놓은 답변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3일 오전 9시 방송.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혜성 볼륨감 이 정도였나, 누드톤 밀착 상의 입고 뽐낸 글래머 자태
- 막내딸 이효리, 투병 중인 父와 겨울산책…뭉클한 투샷
- 치어리더 안지현, 아슬아슬한 한 뼘 원피스 입고 뽐낸 섹시美
- “1회 만남 5억, 비밀유지각서 필수” 女 스폰서 제안 몸살 [스타와치]
- 한혜진, 기안84-이시언과 야외 혼탕…영하 6도 강추위에!
- 이천수 또 국민 욕받이 등극? ♥심하은에 “나만큼 돈 벌 거야?”(살림남2)[결정적장면]
- 섀년 도허티, 유방암 4기에 뇌 전이 “죽고 싶지 않아, 인생 끝 아냐”
- 김제동, 목사님 패션 대놓고 디스 “내가 봐도 안 어울려요”(성지순례)
- 가세연, 이선균 협박한 유흥업소 女 실장 실명·얼굴 공개
- 前연인 신동엽-이소라 재회, ♥선혜윤PD 쿨한 반응 재조명 “함께 TV 시청”[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