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T 수학과 출신 변호사 서동주, 수학 문제로 패배→곽범 “이겼다”(서치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IT 수학과 출신 변호사 서동주를 이긴 곽범이 포효했다.
스튜디오에는 MIT 수학과 출신 변호사 서동주에 대한 기대가 커졌다.
하지만 정작 수학 문제가 공개되고 가장 먼저 정답을 외친 건 바로 곽범이었다.
곽범은 "MIT 수학과를 이긴 남자"라고 기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MIT 수학과 출신 변호사 서동주를 이긴 곽범이 포효했다.
11월 30일 방송된 U+모바일tv, KBS 2TV '서치미'(STUDIO X+U, 스튜디오가온 제작)에서는 방정식 문제가 출제돼 시선을 끌었다.
스튜디오에는 MIT 수학과 출신 변호사 서동주에 대한 기대가 커졌다. 하지만 정작 수학 문제가 공개되고 가장 먼저 정답을 외친 건 바로 곽범이었다.
곽범이 "알았다"고 외치며 "18세, 50세"라고 답을 말하자 전현무는 당황하며 "정답"이라고 답했다.
곽범은 "MIT 수학과를 이긴 남자"라고 기뻐했다. 서동주는 "저 수학을 한 지 오래 돼서"라고 핑계를 댔지만 결국 고개를 숙여 웃음을 안겼다.
한편 곽범은 "다 해봤다"며 단순하게 수학 문제를 풀이한 과정을 공개해 눈길을 잡기도 했다.
(사진=U+모바일tv, KBS 2TV '서치미')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혜성 볼륨감 이 정도였나, 누드톤 밀착 상의 입고 뽐낸 글래머 자태
- 막내딸 이효리, 투병 중인 父와 겨울산책…뭉클한 투샷
- 치어리더 안지현, 아슬아슬한 한 뼘 원피스 입고 뽐낸 섹시美
- “1회 만남 5억, 비밀유지각서 필수” 女 스폰서 제안 몸살 [스타와치]
- 한혜진, 기안84-이시언과 야외 혼탕…영하 6도 강추위에!
- 이천수 또 국민 욕받이 등극? ♥심하은에 “나만큼 돈 벌 거야?”(살림남2)[결정적장면]
- 섀년 도허티, 유방암 4기에 뇌 전이 “죽고 싶지 않아, 인생 끝 아냐”
- 김제동, 목사님 패션 대놓고 디스 “내가 봐도 안 어울려요”(성지순례)
- 가세연, 이선균 협박한 유흥업소 女 실장 실명·얼굴 공개
- 前연인 신동엽-이소라 재회, ♥선혜윤PD 쿨한 반응 재조명 “함께 TV 시청”[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