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톡시, 7일 신규 게임 '슈퍼걸스대전'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톡시(052770)는 오는 7일 신규 게임 '슈퍼걸스대전'을 론칭한다고 1일 밝혔다.
'슈퍼걸스대전'은 귀엽거나 섹시한 여성캐릭터를 수집하여 전투를 하는 형태의 미소녀 수집형 RPG 장르의 게임이다.
아이톡시는 매주 목요일 오후 6시30분 '슈퍼걸스배틀' 방송에 출연하는 현실 속 8명의 셀러브리티들이 '슈퍼걸스대전'의 게임 속 캐릭터 및 음성 더빙으로 나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양지윤 기자] 아이톡시(052770)는 오는 7일 신규 게임 ‘슈퍼걸스대전’을 론칭한다고 1일 밝혔다.
아이톡시는 매주 목요일 오후 6시30분 ‘슈퍼걸스배틀’ 방송에 출연하는 현실 속 8명의 셀러브리티들이 ‘슈퍼걸스대전’의 게임 속 캐릭터 및 음성 더빙으로 나온다. 또한 게임 퍼블리셔가 방송과 게임 콘셉트까지 기획 및 주문 제작해 방송과 게임의 지식재산권(IP)을 동시에 확보하는 전략을 확보한다는 전략이다.
아이톡시 관계자는 “기존 서비스 중인 ‘드래곤라자 오리진’과 ‘판타지 마스터 M’ 등의 대규모 업데이트도 예정된 만큼 올 연말과 내년 초 게임 매출액이 크게 뛸 것”이라고 말했다.
양지윤 (galile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몸으로 때우면 남는 장사" 매일 900명 사기에 털린다[사기공화국]
- 테슬라, ‘시속 100㎞ 2.6초’ 사이버트럭 출시…가격은?
- 가출 미성년자에 마약 음료 먹인 뒤 강간한 30대, 징역 7년
- 집에서 임플란트까지…노인 300여명 치과치료한 ‘가짜의사’
- “잊혀지고 싶어”…월수입 1500만원 유명 유튜버, 활동 중단 이유
- 한동훈·이정재 사진에 연속 상한가…테마에 올라탄 '우선주' 투자 주의보
- 공매도 막으니 ‘빚투’ 손대는 개미…2차전지에 '몰빵'
- [단독]'용의 눈물' 배우 박경득, 숙환으로 별세…향년 86세
- “불이야” 못 빠져나간 20대 장애인, 극적으로 구조
- “부정선거다!” 전설이 된 시리얼 선거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