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공식딜러 한서모터스, 최지만 선수에 아우디 Q8 차량 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우디 공식딜러 한서모터스(대표이사 박용환)가 메이저리거 최지만 선수에게 아우디의 최상위 프리미엄 SUV '아우디 Q8 5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차량을 후원한다고 1일 밝혔다.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MLB)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소속의 최지만 선수는 국내 체류기간 동안 '아우디 Q8 55 TFSI 콰트로 프리미엄'을 이용하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지만 "민첩한 주행감 만족스러워"
[이데일리 김성진 기자] 아우디 공식딜러 한서모터스(대표이사 박용환)가 메이저리거 최지만 선수에게 아우디의 최상위 프리미엄 SUV ’아우디 Q8 5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차량을 후원한다고 1일 밝혔다.
이에 대해 최지만 선수는 “지금껏 주행해 본SUV중 최고는 아우디 Q8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만족감이 높다”며 “각별히 배려해 준 아우디 한서모터스에 감사하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버추얼 콕핏과 MMI 내비게이션 플러스 등 다양한 기능들을 간단한 조작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과, HD 매트릭스 LED 헤드라이트가 어두운 밤에도 시야를 잘 확보해 준다는 점이 특히 마음에 든다”며 “트렁크에 많은 짐과 운동 장비들을 실었음에도 수납공간이 넉넉하다. 큰 차체에도 불구하고 민첩하고 스포티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어서 만족스럽다”고 밝혔다.
‘아우디 Q8 55 TFSI 콰트로 프리미엄’은 대형 SUV의 장점인 넉넉한 공간과 기능성에 럭셔리 쿠페의 우아하고 감성적인 스타일을 접목시켜 SUV 시장에 새로운 세그먼트를 제시하는 모델이다. V6 가솔린 직분사 터보차저(TFSI) 엔진과 8단 팁트로닉 변속기를 탑재하여 강력하고 높은 효율을 자랑하며 최고출력은 340마력, 최대토크는 51.0kg.m이다. 이 밖에도 다이내믹 턴 시그널을 포함한 HD 매트릭스 LED 헤드라이트, S라인 익스테리어 패키지를 비롯해 프리센스 360, 듀얼 터치스크린의 MMI 내비게이션 플러스 및 MMI 터치 리스폰스, 프리미엄 에어 패키지 등 최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과 안전 및 편의 사양을 더했다.
한서모터스 관계자는 “최지만 선수의 의전 차량을 후원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하며 “이번 협약을 통해 프리미엄 모빌리티 브랜드인 아우디를 알리고, 최지만 선수가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김성진 (jin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몸으로 때우면 남는 장사" 매일 900명 사기에 털린다[사기공화국]
- 9만원도 뚫은 두산로보틱스…로봇株, 거침없이 달린다
- 가출 미성년자에 마약 음료 먹인 뒤 강간한 30대, 징역 7년
- 집에서 임플란트까지…노인 300여명 치과치료한 ‘가짜의사’
- “불이야” 못 빠져나간 20대 장애인, 극적으로 구조
- 한동훈·이정재 사진에 연속 상한가…테마에 올라탄 '우선주' 투자 주의보
- 공매도 막으니 ‘빚투’ 손대는 개미…2차전지에 '몰빵'
- [단독]'용의 눈물' 배우 박경득, 숙환으로 별세…향년 86세
- 한국의 숨은 보물 여행지…겨울에 갈만한 ‘강소형 관광지’ 4선
- “부정선거다!” 전설이 된 시리얼 선거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