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사계’ 12기 광수 근황 공개 “아직 모솔... 좋은 짝 기다리고 있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솔사계' 12기 광수가 다른 기수 멤버들을 응원했다.
30일 방송된 SBS Plus·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12기 모태솔로 특집에 나왔던 광수가 근황이 전파를 탔다.
한편 SBS Plus·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는 '나는 SOLO' 화제의 출연자들이 방송 이후 어떤 삶과 연애를 꽃피웠는지, 그들의 일상을 찾아가는 스핀오프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방송된 SBS Plus·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12기 모태솔로 특집에 나왔던 광수가 근황이 전파를 탔다.
이날 12기 광수는 “모솔은 아직 탈출을 못 했고, 그래서 좋은 짝이 나타나길 기대하면서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우리 기수가 ‘나솔 사계’에 나간다는 소식을 들었다. 그곳에서 좋은 짝을 만나서 솔로를 탈출할 거라고 믿어 의심치 않는다”며 응원했다. 12기 영호와 상철을 모솔에 탈출했다.
한편 SBS Plus·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는 ‘나는 SOLO’ 화제의 출연자들이 방송 이후 어떤 삶과 연애를 꽃피웠는지, 그들의 일상을 찾아가는 스핀오프 예능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나솔사계’ 12기 모솔특집 영수→광수 근황 공개... “아직 모솔... 변화 NO”
- ‘나솔사계’ 데프콘, 9기 영식·13기 현숙 근황 공개... “16기는 언급 금지”
- “너 때문에 헷갈려”... 차태현, 박경림과 티격태격→‘750만원’ 계산 실수 (‘어쩌다 사장’) [
- 엔하이픈 데뷔 3주년, 현재진행형 질주
- ‘어쩌다 사장3’ 박경림, 두 번째 알바생 등장... 김밥 말이 ‘에이스 등극’
- 뉴진스 해린, 매혹적 눈빛 [화보]
- ‘어쩌다 사장3’ 윤경호, ‘염정아 식혜’ 위해 LA 行... 조인성 “유일한 전수자”
- ‘어쩌다 사장3’ 조인성X한효주, 美서 부부케미... “10년 정도 산 느낌”
- 박서준 ‘유퀴즈’ 출연…‘더 마블스’ 3분 등장 심경 밝히나
- 안현모, 라이머와 이혼 후 첫 심경 고백 “두려움 많았는데 숨길 게 없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