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은 정답을 갖고 계신 분". '프로 방문러' 임시완, '이병헌 집' 방문은 절박함 때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 방문러' 임시완이 이병헌의 집을 찾아갔을 때, 이병헌이 불편해하는 것을 몰랐다고 고백했다.
"좀 성격이 그런 편인 것 같다. (인사치레와)구분이 좀 쉽지는 않은 것 같다"라고 밝힌 임시완은 "그래서 선배님이 약간 저를 실제로 불편해 하신다. 심지어 그때도 몰랐다. 집에 가서 그것도 모르고, 주변 분들에게 듣고 알았다. 불편하셨구나"라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예전에 신동엽이 손지창, 오연수의 집을 방문했을 때 임시완이 위스키를 골라준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프로 방문러' 임시완이 이병헌의 집을 찾아갔을 때, 이병헌이 불편해하는 것을 몰랐다고 고백했다.
30일 오후에 공개된 '짠한형 신동엽'에는 배우 임시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다양한 근황 토크 중 이병헌이 최근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임시완에게 밥 한번 먹자고 했더니 진짜 집까지 찾아왔었다고 공개한 일이 언급됐다.
"좀 성격이 그런 편인 것 같다. (인사치레와)구분이 좀 쉽지는 않은 것 같다"라고 밝힌 임시완은 "그래서 선배님이 약간 저를 실제로 불편해 하신다. 심지어 그때도 몰랐다. 집에 가서 그것도 모르고, 주변 분들에게 듣고 알았다. 불편하셨구나"라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이어 임시완은 "이병헌 선배님은 나에게 연기로서 정답을 갖고 계신 분이다. 제가 지금 관심을 갖고 정진하려고 하는 분야에 정답을 가지고 계신 분이다. 그런 선배님이 저랑 밥 한 번 먹자고 하셨다? 그럼 바로 가야죠. 그게 빈말이건 아니건 저에게 중요치 않다"라고 다시 한번 강조했다.
한편 신동엽은 임시완에 대해서 "술을 어머어마하게 좋아한다. 진짜 좋아한다. 많이 마시고 안 마시고를 떠나서 진짜 좋아한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실제 위스키 증류주 투어도 다녀왔다는 임시완은 "특히 주종이 위스키인데, 위스키를 좀 사랑한다. 혼자서 비교 시음하고 페어링하고 찾아다니고 공부하고 그렇게 좋아한다"라고 털어놨다.
술로 인해 신동엽과 쌓인 인연도 언급됐다.
예전에 신동엽이 손지창, 오연수의 집을 방문했을 때 임시완이 위스키를 골라준 것. "오연수 누나가 SOS로 연락했다. 동엽 선배님에게 맞는 위스키를 물어보셨다. 아무 위스키나 소개하면 안 될 것 같았다. 그래서 그때 나에게 있던 위스키를 선물해드린 것"이라고 밝혔다.
신동엽은 "너무 맛있어가지고. 그래서 시완이에게 너무 고맙다고 통화도 하고, 너무 맛있어서 몇 병 사서 보여주기도 했다"라고 떠올렸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 연인' 신동엽·이소라, 결별 이유 밝힐까...'23년만 재회'에 쏠린 기대
- 김혜수와 청룡의 이별여행..6명의 여배우들 모여 바닷가 여행기 [종합]
- '청룡' 탕웨이, 시상 위해 가장 먼길 달려와…당일 오전 정한 드레스로 우아한 자태
- 최형만 “뇌종양 수술 후 청력 잃었다, 전 재산은 사기당해” ('근황올림픽')
- 이다도시, 비통한 소식 전했다 “안타깝게도 지난주..”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