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사장3' 박경림 등장 "분위기가 확 산다" [TV나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쩌다 사장3' 박경림이 등장했다.
30일 저녁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어쩌다 사장3'에서는 미국 한인 마트 '아세아 마켓' 영업 3일 차 '사장즈' 차태현, 조인성, '알바즈' 한효주, 임주환, 윤경호, 박병은, '신입 알바' 박경림의 모습이 공개됐다.
박경림은 앞치마를 입으면서 손님의 김밥 주문을 받았고, 곧바로 윤경호 박병은에게 김밥 마는 방법을 배웠다.
윤경호와 박병은은 자신들보다 수월하게 김밥을 만드는 박경림에 연신 감탄사를 내뱉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어쩌다 사장3’ 박경림이 등장했다.
30일 저녁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어쩌다 사장3’에서는 미국 한인 마트 ‘아세아 마켓’ 영업 3일 차 ‘사장즈’ 차태현, 조인성, ‘알바즈’ 한효주, 임주환, 윤경호, 박병은, ‘신입 알바’ 박경림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박경림이 아르바이트생으로 등장했다. 박경림은 마트에 들어서자마자 특유의 친화력으로 직원들과 인사를 나눴고, 손님들에게도 다정하게 응대했다.
박병은은 “경림 씨가 오니까 분위기가 확 산다”면서 감탄했다.
박경림은 앞치마를 입으면서 손님의 김밥 주문을 받았고, 곧바로 윤경호 박병은에게 김밥 마는 방법을 배웠다.
윤경호와 박병은은 자신들보다 수월하게 김밥을 만드는 박경림에 연신 감탄사를 내뱉었다. 이에 박경림은 “오늘 오전 목표는 김밥 100줄”이라는 말에 당장 김밥 말기에 돌입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tvN ‘어쩌다 사장3’]
어쩌다 사장3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煎 걸그룹 출신 A씨, "소속사 대표가 성폭행" 거짓말→무고 피소
- "구치소 동기, 전청조는 위아래 다 여자"
- '노출 중독' 브리트니 스피어스 無모자이크 누드 논란 [TD할리웃]
- 아라아나 그란데, 불륜설 친구 남편과 '첫 공개 데이트' [TD할리웃]
- 백진희·윤현민 양측 "최근 결별, 자연스럽게 멀어져" [공식입장]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