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 “윤경호=염정아 식혜 유일 전수자, 한국서 난리난 맛”(어쩌다 사장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경호가 염정아에게 식혜 비법을 전수 받았다.
11월 30일 방송된 tvN '어쩌다 사장3'에서는 윤경호가 염정아에게 전수 받은 식혜 판매를 계획했다.
2일 차 영업을 마치고 저녁 식사를 하던 중 조인성은 윤경호에게 "형이 앞으로 음료 해야 하잖아. 염정아 선배한테 배운 식혜는 어떻게 할 거냐"라고 물었다.
조인성은 차태현과 다른 직원들에게 "(식혜 비법을) 유일하게 한 명 배운 사람이 윤경호다"라며 "지금 한국에서 염정아 선배 식혜가 진짜 난리다"라고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윤경호가 염정아에게 식혜 비법을 전수 받았다.
11월 30일 방송된 tvN ‘어쩌다 사장3’에서는 윤경호가 염정아에게 전수 받은 식혜 판매를 계획했다.
2일 차 영업을 마치고 저녁 식사를 하던 중 조인성은 윤경호에게 “형이 앞으로 음료 해야 하잖아. 염정아 선배한테 배운 식혜는 어떻게 할 거냐”라고 물었다.
조인성은 차태현과 다른 직원들에게 “(식혜 비법을) 유일하게 한 명 배운 사람이 윤경호다”라며 “지금 한국에서 염정아 선배 식혜가 진짜 난리다”라고 소개했다.
윤경호는 “여기서 염정아 선배한테 배운 레시피대로 재료를 사야 한다. 재료부터 밥솥까지 다 알려주셨다. 여기서 구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하고 찾아 봤는데 없다”라며 “20인분 밥솥인데, 내가 그걸로 연습해서 그런지 여기서 해보니까 밥이 여러 번 망했다. 비행기로 1시간 30분을 가야 한다”라고 상황을 설명했다.
차태현은 윤경호의 멱살을 잡으며 “어디서 X수작이야”라고 의심했다. 밥솥을 사러 LA 한인타운까지 가야한다는 말에 박병은은 “김밥 안 말려고 그러는 거다”라고 장난을 쳤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혜성 볼륨감 이 정도였나, 누드톤 밀착 상의 입고 뽐낸 글래머 자태
- 막내딸 이효리, 투병 중인 父와 겨울산책…뭉클한 투샷
- “1회 만남 5억, 비밀유지각서 필수” 女 스폰서 제안 몸살 [스타와치]
- 한혜진, 기안84-이시언과 야외 혼탕…영하 6도 강추위에!
- 김제동, 목사님 패션 대놓고 디스 “내가 봐도 안 어울려요”(성지순례)
- 가세연, 이선균 협박한 유흥업소 女 실장 실명·얼굴 공개
- 박재정 “고3 윤아와 결혼하고 임신시켜서” ‘발호세’ 억울→해명(라디오스타)
- ‘9살 연상 금융인♥’ 손연재, 한층 선명해진 D라인 공개
- 이소라X신동엽, 결별 23년만 투샷 “이 자리 비현실적이야”
- 하지원 인기폭발 여교시절 공개→이서진과 연기 거부 이유(유퀴즈)[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