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컴퍼니, 국제 학회 잇따라 참가…글로벌 시장 공략 박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래컴퍼니는 전세계 비뇨의학과 전문의가 모이는 주요 학회에 연달아 참가해 레보아이의 기술력을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지난달 11일부터 14일까지 튀르키예에서 열린 SIU에서는 원자력병원 로봇수술센터장 송강현 박사(비뇨의학과 전문의)가 레보아이를 이용해 근치적 전립선절제술을 시행한 영상으로 세미 라이브 서저리 발표를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지영 기자 = 미래컴퍼니는 전세계 비뇨의학과 전문의가 모이는 주요 학회에 연달아 참가해 레보아이의 기술력을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지난달 11일부터 14일까지 튀르키예에서 열린 SIU에서는 원자력병원 로봇수술센터장 송강현 박사(비뇨의학과 전문의)가 레보아이를 이용해 근치적 전립선절제술을 시행한 영상으로 세미 라이브 서저리 발표를 진행했다. 고난도 수술의 성공적인 수술과정을 생생하게 보여주면서 로봇수술 노하우와 로봇수술센터 운영 현황 등 다양한 내용에 대해 깊이 있게 토론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이어 11월 8일부터 10일까지는 이집트에서 열린 MMISU에서 우즈베키스탄 국립비뇨기센터 소속 비뇨의학과 전문의 Dr. 자리프 바카디르하노프가 라이브 서저리를 시행했다.
이호근 미래컴퍼니 수술로봇 사업부문장 전무는 "고난도 수술에 속하는 비뇨의학과 수술은 로봇수술의 장점을 최대한 살릴 수 있는 진료과로, 레보아이가 안정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대표 진료과 중 하나"라며 "세계 곳곳에서 관심 가져주시는 만큼 세계 진출이 한층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dw0384@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우성, 혼외자 논란 후 복귀 "사적 소회 밝히지 못해"
- 입연 박나래 링거이모 "반찬값 벌려고…"
- '박나래·조세호 옹호' MC몽 "이제 하고 싶은 거 다 할 것"
- 탁재훈 만나는 사람 있나…"재혼 가까운 시일 내"
- 박하선, 로또 당첨됐다…"오 돼지꿈 꿔서 샀는데"
- "액션장면 같았다"…'열애' 티파니·변요한, 키스 신도 재조명
- 이민우, 붕어빵 딸 공개…33시간 진통 끝 득녀
- 대학가서 봉투에 담긴 채 발견된 신생아 사망…20대 여성 검거
- 설운도, 양평 대저택 공개…"시가 수억 수석 1000개 전시"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알몸 상태로 쓰러져…디스크로 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