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무용수지원센터, 무용인 취업박람회 '댄서스잡페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문무용수지원센터가 오는 12월4일 서울 종로구 JCC 아트센터에서 무용예술인 취업박람회 '댄서스잡페어'를 개최한다.
전문무용수지원센터는 첫 개최되는 이번 잡페어에서 무용예술인들의 직업전환과 무용직군개발을 목표로 실질적 정보를 제공하고 네트워킹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이해준 전문무용수지원센터 이사장은 "이번 댄서스잡페어가 많은 무용예술인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이후에도 무용 관련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박주연 기자 = 전문무용수지원센터가 오는 12월4일 서울 종로구 JCC 아트센터에서 무용예술인 취업박람회 '댄서스잡페어'를 개최한다.
문화예술, 기획, 엔터테인먼트, 교육, 사진·영상, 패션, 메이크업, 크리에이터, 창업, 베리어프리 분야 등 35개의 문화예술기관·예술인접 분야 관련 기관들이 참여, 일자리를 소개한다.
전문무용수지원센터는 첫 개최되는 이번 잡페어에서 무용예술인들의 직업전환과 무용직군개발을 목표로 실질적 정보를 제공하고 네트워킹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자기소개서 첨삭과 취업 컨설팅, 증명사진 촬영 등 부대행사도 예정돼 있다.
이해준 전문무용수지원센터 이사장은 "이번 댄서스잡페어가 많은 무용예술인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이후에도 무용 관련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pj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궁에 젓가락 꽂히는 느낌" 김지민, 시험관 시술 고통
- 백지영, 이효리와 기싸움 영상 비하인드…"친해질 기회 없었다"
- '자산 40억' 전원주 "두 아들이 내 재산 노려, 인감도장 달라더라"
- 문희준·소율, '혈소판 감소증' 아들 치료 근황 전했다
- 아이들 미연, 용산 주상복합 50억에 매수…"전액 현금"
- 구성환, 반려견 꽃분이 떠나 보내…"언젠가 다시 만나자"
- 임성근, '과거 논란' 한 달 만의 복귀에 누리꾼 갑론을박
- '환승연애' 첫 부부 탄생…이주휘♥고민영 12월 결혼 발표
- 전현무 먹으면 끝? '유행 절단기'와 맞붙은 두쫀쿠
- "Z세대, 성관계 관심 없어"…대신 선택한 '이것', 의외의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