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 형사들3’ 익산 베란다 살인사건 전말…“누군가가 살해당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용감한 형사들3'에서 위험한 동거의 전말이 펼쳐진다.
오는 12월 1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3'(연출 이지선) 15회에는 김종탁, 윤길중, 최진성 형사가 출연해 직접 발로 뛴 수사기를 공개한다.
이에 차량 운전자의 전화번호를 확보해 연락했지만 당황한 기색도 없이 형사들을 불러들이고, 납치를 당한 줄 알았던 딸도 식사하러 온 것뿐이라며 세 사람의 편을 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용감한 형사들3’에서 위험한 동거의 전말이 펼쳐진다.
오는 12월 1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3’(연출 이지선) 15회에는 김종탁, 윤길중, 최진성 형사가 출연해 직접 발로 뛴 수사기를 공개한다.
이날 친구 집에 갔던 딸이 납치를 당했다는 어머니의 다급한 신고 전화로부터 시작된다.
이에 차량 운전자의 전화번호를 확보해 연락했지만 당황한 기색도 없이 형사들을 불러들이고, 납치를 당한 줄 알았던 딸도 식사하러 온 것뿐이라며 세 사람의 편을 들었다.
하지만 형사들은 “딸이 며칠 전부터 누가 물에 뿌려 사람을 죽이고 땅에 묻었다는 소리를 했다”는 어머니의 이야기에 딸을 거듭 설득했다. 결국 딸은 7명의 남녀가 함께 지냈고, 그중 한 명이 살해당하는 것을 보고 도망쳤다고 털어놔 모두를 놀라게 했다.
단순 납치인 줄 알았지만 깊숙이 묻혀 있던 악행들의 전말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권은비 소속사, 성희롱·명예훼손 행위에 뿔났다 “법적 조치”(전문)[공식] - MK스포츠
- ‘황선홍 딸’ 걸그룹 예아 출신 황현진, 12월 결혼 - MK스포츠
- 에스파 지젤, 아찔한 노출+탄력적인 섹시 핫바디 - MK스포츠
- 블랙핑크 리사, 우월한 드레스 자태+글래머 몸매 - MK스포츠
- 정우영, 스타들 집결한 사우디축구에서도 반짝인다 - MK스포츠
- 바티스타-윌리엄스, 올해의 구원 투수 선정 - MK스포츠
- “마카체프 나와!” 다리우쉬-사루키안, 라이트급 대권 도전 위해 격돌 - MK스포츠
- 대한항공 송민근, 슬로베니아 명문 류블랴나와 임대 계약…“더 성장해 돌아갈 것” - MK스포츠
- 두산, ‘최대어’ 양석환 잡았다...4+2년 78억에 FA 계약 [공식발표] - MK스포츠
- 스포츠토토, 12월 시효 만료 앞둔 프로토 승부식 미수령 적중금은 약 14억원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