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번의 타임리프, 사랑하는 사람 지킬까…웰메이드 스릴러 드라마 온다(오버랩 나이프, 나이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 드라마 스페셜 2023 여덟 번째 단막극 '오버랩 나이프, 나이프'가 웰메이드 스릴러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했다.
오는 12월 2일 방송되는 UHD KBS 드라마 스페셜 2023 단막극 '오버랩 나이프, 나이프'는 사랑하는 사람을 지키려는 두 사람이 시간을 되돌려 운명에 맞선다는 이야기다.
UHD KBS 드라마 스페셜 2023 여덟 번째 단막극 '오버랩 나이프, 나이프'는 오는 12월 2일(토)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월 2일 KBS2에서 방송
KBS 드라마 스페셜 2023 여덟 번째 단막극 ‘오버랩 나이프, 나이프’가 웰메이드 스릴러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했다.
오는 12월 2일 방송되는 UHD KBS 드라마 스페셜 2023 단막극 ‘오버랩 나이프, 나이프’는 사랑하는 사람을 지키려는 두 사람이 시간을 되돌려 운명에 맞선다는 이야기다.
수호와 연희 두 사람이 어쩌다 시간을 되돌려 운명에 맞서게 됐는지, 사연 가득한 두 인물의 처절한 몸부림이 예비시청자들에게 극한의 긴장감을 안겨다 줄 전망이다.
두 사람은 사랑하는 사람을 지켜내고자 간절한 마음으로 몇 번이고 시간을 되돌린다는데. 타임리프의 중심에 서는 두 인물에 대해 관심이 모아진다.
맡은 배역마다 높은 캐릭터 소화력을 자랑하는 두 배우가 부부로 만나 보여줄 연기 호흡은 어떨지, 또 두 부부에게 숨겨진 서사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극 중 연희를 스토커로부터 구해주는 찬석 역을 맡은 서이서는 조아람과 어떤 케미스트리를 보여주게 될지 기대가 모인다.
그는 이번 드라마에서 영화 같은 색채감을 가진 영상미와 함께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복잡한 씬을 섬세하게 그려낸다. 또한 운명에 맞서게 된 사람들은 어떤 결말을 보여줄지 강렬한 메시지도 영상에 담아 전달한다. ‘오버랩 나이프, 나이프’를 통해 서 감독이 그려낼 연출력과 메시지에 담긴 함의가 주목된다.
UHD KBS 드라마 스페셜 2023 여덟 번째 단막극 ‘오버랩 나이프, 나이프’는 오는 12월 2일(토)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김현숙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권은비 소속사, 성희롱·명예훼손 행위에 뿔났다 “법적 조치”(전문)[공식] - MK스포츠
- ‘황선홍 딸’ 걸그룹 예아 출신 황현진, 12월 결혼 - MK스포츠
- 에스파 지젤, 아찔한 노출+탄력적인 섹시 핫바디 - MK스포츠
- 블랙핑크 리사, 우월한 드레스 자태+글래머 몸매 - MK스포츠
- 정우영, 스타들 집결한 사우디축구에서도 반짝인다 - MK스포츠
- “마카체프 나와!” 다리우쉬-사루키안, 라이트급 대권 도전 위해 격돌 - MK스포츠
- 대한항공 송민근, 슬로베니아 명문 류블랴나와 임대 계약…“더 성장해 돌아갈 것” - MK스포츠
- 두산, ‘최대어’ 양석환 잡았다...6년 78억 조건에 FA 계약 [공식발표] - MK스포츠
- 스포츠토토, 12월 시효 만료 앞둔 프로토 승부식 미수령 적중금은 약 14억원 - MK스포츠
- WKBL, 선수 유니폼 활용한 스포츠카드 출시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