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승, 소주 원샷하고 김향기 집 찾아간 이유는? (플레이, 플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기 아이돌' 신현승과 '최강 스펙남' 연오가 김향기를 놓고 본격적인 삼각관계로 대립한다.
12월 2일 정오 티빙에서 공개되는 훌루 재팬 오리지널 드라마 '플레이, 플리'(극본 박윤성, 연출 김종창) 5화 예고편에서는 점점 구석으로 몰리는 이도국(신현승 분)의 모습과 함께 종잡을 수 없는 송한주와의 로맨스가 어떻게 될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인기 아이돌' 신현승과 '최강 스펙남' 연오가 김향기를 놓고 본격적인 삼각관계로 대립한다.
12월 2일 정오 티빙에서 공개되는 훌루 재팬 오리지널 드라마 ‘플레이, 플리’(극본 박윤성, 연출 김종창) 5화 예고편에서는 점점 구석으로 몰리는 이도국(신현승 분)의 모습과 함께 종잡을 수 없는 송한주와의 로맨스가 어떻게 될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도국의 회사 대표인 마대표(이원재 분)는 도국에게 “우리한테까지 신비주의야? 널 대리인으로 내세울 게 아니라 자기가 직접 나타나야지”라며 '본캐'는 송한주인 인기 음악 인플루언서 ‘플리’가 정체를 밝혀야 한다고 요구했다.
이어 도국이 “이용하려 한 적 없어요”라고 말했지만, 한주는 “뭔가 오해하고 있는 것 같은데...”라며 도국과 어긋나는 듯한 모습을 비쳤다.
또 도국의 사촌누나이자 스타PD로 한주와 함께 일하고 있는 고희정(정수영 분)은 도국에게 “너 까였지?”라며 속을 긁었고, 도국은 “뭘 까여”라고 답하면서도 소주를 원샷하며 쓰린 마음을 달래 도국과 한주의 로맨스에 위기가 있음을 짐작하게 했다.
그리고 한주의 집을 찾아간 도국의 모습은 이들 사이에 어떤 이야기가 오갈지 시청자들을 숨죽이게 한다.
한편, 한주의 첫사랑인 이막춘(연오 분)도 본격적으로 한주에게 다가가기 시작했다. 둘만이 있는 자리에서 막춘은 “내가 왜 한국에 돌아왔는지 안 물어봐?”라며 한주를 떠봤다.
또 썸녀의 첫사랑 등장에 긴장하던 도국이 막춘에게 “지금 이 자리에 온 거, 우리 회사 직원으로 온 거예요? 아님 남자로서 온 거예요?”라고 돌직구 질문을 하는 장면도 공개됐다. 막춘의 등장이 과연 도국과 한주 사이에 어떤 변화의 바람을 일으킬지 기대를 모은다.
음악으로 엮인 세 청춘 송한주, 이도국, 이막춘의 본격 삼각관계는 오는 12월 2일 정오에 공개되는 음악 로맨스 드라마 ‘플레이, 플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혜성 볼륨감 이 정도였나, 누드톤 밀착 상의 입고 뽐낸 글래머 자태
- 막내딸 이효리, 투병 중인 父와 겨울산책…뭉클한 투샷
- “1회 만남 5억, 비밀유지각서 필수” 女 스폰서 제안 몸살 [스타와치]
- 한혜진, 기안84-이시언과 야외 혼탕…영하 6도 강추위에!
- 김제동, 목사님 패션 대놓고 디스 “내가 봐도 안 어울려요”(성지순례)
- 이소라X신동엽, 결별 23년만 투샷 “이 자리 비현실적이야”
- ‘9살 연상 금융인♥’ 손연재, 한층 선명해진 D라인 공개
- 가세연, 이선균 협박한 유흥업소 女 실장 실명·얼굴 공개
- 블랙핑크 리사, 파리서 이강인 경기 관람…열애설 재벌 2세도 포착
- 신동엽 이소라 재회 반응 폭발, 23년전 결별 이유 언급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