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트홈2’ 고민시 “발레 슈즈 대신 군화 신어, 성장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민시가 이은유의 변신을 예고했다.
11월 30일 오전 서울 성동구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2' 제작발표회에서 고민시가 이은유 캐릭터를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이민지 기자/사진 유용주 기자]
고민시가 이은유의 변신을 예고했다.
11월 30일 오전 서울 성동구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2' 제작발표회에서 고민시가 이은유 캐릭터를 소개했다.
고민시는 "이은유는 시즌1 마지막에 그린홈에서 탈출할 때 오빠인 은혁(이도현 분)의 마지막을 보지 못해 그의 죽음을 받아들이지 못한다. 시즌2에서 은유가 위험한 상황이 닥칠 때마다 누군가 은유를 도와주고 구해준다. 정체를 알 수 없다보니 계속 애가 탄다. 괴물이건 시체건 그 어떤 모습이라도 상관없으니 눈 앞에 한번만이라도 나타나줬으면 좋겠다는 간절한 마음으로 오빠의 흔적을 찾아 스타디움 밖으로 향하게 되는 인물"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외적으로는 머리가 짧아졌고 발레 슈즈 대신 군화를 신고 손에 무기를 쉬고 다니고 온 몸에 흉터가 가득하다. 대본을 보며 은유라는 캐릭터는 더 날카로워지고 차가워졌지만 더 따뜻해진 인물인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 내면적으로 더 성장하고 더이상 누군가를 잃고 싶지 않아하고 자신의 것을 나누고 희생할 줄 아는 인물이 된 것 같아서 나또한 많이 성장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뉴스엔 이민지 oing@ / 유용주 yongju@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혜성 볼륨감 이 정도였나, 누드톤 밀착 상의 입고 뽐낸 글래머 자태
- 막내딸 이효리, 투병 중인 父와 겨울산책…뭉클한 투샷
- “1회 만남 5억, 비밀유지각서 필수” 女 스폰서 제안 몸살 [스타와치]
- 한혜진, 기안84-이시언과 야외 혼탕…영하 6도 강추위에!
- 김제동, 목사님 패션 대놓고 디스 “내가 봐도 안 어울려요”(성지순례)
- 이소라X신동엽, 결별 23년만 투샷 “이 자리 비현실적이야”
- ‘9살 연상 금융인♥’ 손연재, 한층 선명해진 D라인 공개
- 가세연, 이선균 협박한 유흥업소 女 실장 실명·얼굴 공개
- 블랙핑크 리사, 파리서 이강인 경기 관람…열애설 재벌 2세도 포착
- 신동엽 이소라 재회 반응 폭발, 23년전 결별 이유 언급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