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사곤 자산 수명주기 인텔리전스 사업부, 싱가포르에서 열린 권위 있는 ‘HR Asia® 어워드 2023’에서 3개 부문 수상

2023. 11. 30. 11:37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헥사곤 자산 수명주기 인텔리전스 사업부는 임직원 만족, 복지 및 개발을 보장하기 위한 변함없는 노력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싱가포르에서 열린 권위 있는 ‘HR Asia® 어워드 2023’에서 3개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는 전문적인 성장과 개인 개발을 촉진하는 포용적이고 지원적인 직장 문화를 조성하는 능력을 입증한 결과다.

헥사곤은 이번 어워드에서 ‘아시아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된 것과 더불어 ‘2023년 다양성·형평성·포용성(DEI)상’과 ‘디지털 혁신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HR Asia는 헥사곤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단독 설문조사를 통해 △인재 개발 △직원 참여도 △직원 보상 △직장 내 다양성, 형평성 및 포용성 △직장 내 복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등 여섯 가지 측면에서 기업을 평가했다.

HR Asia는 10년 이상 최우수 인사 관리 사례, 높은 수준의 직원 참여도, 우수한 직장 문화를 갖춘 기업을 선정하는 권위 있는 연례 시상 프로그램을 주도해왔다. 올해는 아시아 13개국에서 500개 이상의 기업이 참가했다.

헥사곤 아시아-태평양 지역 자산 수명주기 인텔리전스 사업부의 파비오 야다 수석 부사장은 “아시아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이라는 자랑스러운 수식어뿐만 아니라 DEI 및 디지털 혁신 부문에서 두 개의 다른 상을 수상한 것은 헥사곤이 싱가포르에서 가장 선호하는 기업 중의 하나며 일하기 좋은 기업이라는 것을 우리 직원들이 압도적으로 인정한 결과”라며 “헥사곤 직원들에게 훌륭한 근무 환경을 보장하는 것이 바로 고객들에게도 훌륭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 상은 참여와 인정, 교육 및 개발, 복지 및 DEI에서 직원 최우선 원칙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참여 문화를 조성하려는 우리의 접근 방식을 입증한다”면서 “우리는 인종, 성별, 능력 또는 기타 요구사항에 관계없이 모든 직원들을 포용하고 상호작용하는 맞춤형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직원들이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직원 경험을 개선하고 브랜드를 강화하며 장기적인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헥사곤의 이러한 근무 경험의 진화는 직원의 성과를 인정하고, 전문적인 커리어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며, 직원 네트워크 및 지원 그룹(DEI 포함) 참여를 장려하고, 직원 복지 및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 참여를 지원하기 위해 고안된 일련의 프로그램을 통해 직원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실행에 집중한 전략의 결과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직원들이 성장하고 경력을 발전시킬 수 있도록 교육 프로그램에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최근에는 프로세스 간소화 및 생산성 개선뿐만 아니라 직원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여러 가지 디지털 혁신을 구현했다.

‘HR Asia® 어워드 2023’의 아시아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R Asia® 어워드 홈페이지(https://hr.asia/awards/hom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헥사곤 소개

헥사곤(나스닥 스톡홀름: HEXA B)은 센서, 소프트웨어 및 자율형 기술을 결합한 디지털 리얼리티 솔루션의 글로벌 리더다. 산업, 제조, 인프라, 공공 부문 및 모빌리티 애플리케이션 전반에 걸쳐 효율성, 생산성, 품질 및 안전을 향상시키기 위해 데이터를 활용하고 있다. 헥사곤의 기술은 생산과 인력을 망라하는 생태계의 연결성과 자율성을 꾸준히 개선해 성장 가능하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보장한다. 헥사곤의 자산 수명주기 인텔리전스(Asset Lifecycle Intelligence, ALI) 사업부는 고객들이 더 수익성 있고,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산업 시설을 설계, 건설 및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고객은 헥사곤과의 협력을 통해 데이터를 활용해 가치를 극대화하고 산업 프로젝트의 현대화와 디지털화를 앞당기는 동시에 생산성과 지속 가능성을 제고할 수 있다. 헥사곤의 기술은 산업 프로젝트의 자산 수명주기 전반에 걸쳐 더 나은 의사결정과 인텔리전스 확보를 지원하는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생성한다. 이를 통해 안전성, 품질, 효율성 및 생산성이 향상돼 경제적 및 환경적 지속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 헥사곤은 50개 국가에 약 2만4000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약 55억달러의 순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웹사이트나 트위터(@HexagonAB)를 통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인터그래프 코리아 소개

1990년 설립된 인터그래프 코리아(Intergraph Korea Ltd)는 미국 델라웨어 소재 인터그래프 코퍼레이션(Intergraph Corporation)의 자회사다. 인터그래프 코퍼레이션은 2010년 헥사곤(Hexagon AB)에 인수된 미국 소프트웨어 개발 및 서비스 회사로, 글로벌 정보 기술 제공업체로 운영되는 스웨덴 기업이다. 인터그래프 코리아는 헥사곤의 자산 라이프사이클 인텔리전스(Asset Lifecycle Intelligence, ALI) 부문의 헥사곤 그룹 회사다. 헥사곤 자산 수명주기 인텔리전스 사업부는 고객들이 보다 수익성 있고, 안전하고, 지속가능한 산업 시설을 설계, 건설 및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헥사곤은 고객들이 데이터의 잠재력을 활용함으로써 산업 프로젝트 현대화 및 디지털 성숙도를 가속화하고, 생산성 향상과 지속가능성을 추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헥사곤 기술은 산업 프로젝트의 자산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쳐 더 나은 의사 결정과 인텔리전스를 가능하게 하는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제공해 경제 및 환경 지속 가능성에 기여하는 안전성, 품질, 효율성 및 생산성 향상으로 이어진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인터그래프 코리아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