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최시원 전매특허 살린다…‘DNA 러버’ 남주인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시원이 로맨틱 코미디 왕좌를 노린다.
동아닷컴 취재 결과, 최시원은 새 드라마 'DNA 러버'(가제, 극본 정수미) 남주인공 심연우 역으로 캐스팅돼 출연을 검토 중이다.
'DNA 러버'는 무수한 연애를 실패한 유전자 연구원 한소진이 유전자를 통해 자신 운명의 짝을 찾는 로맨틱 코미디다.
그리고 새해에는 'DNA 러버'로 전매특허인 로맨틱 코미디로 다시 한 번 시청자를 사로잡을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취재 결과, 최시원은 새 드라마 ‘DNA 러버’(가제, 극본 정수미) 남주인공 심연우 역으로 캐스팅돼 출연을 검토 중이다. 큰 이변이 없는 한 출연이 유력하다.
‘DNA 러버’는 무수한 연애를 실패한 유전자 연구원 한소진이 유전자를 통해 자신 운명의 짝을 찾는 로맨틱 코미디다. 최시원이 캐스팅된 심연우는 모든 운명론을 거부하는 잘생긴 산부인과 의사다. 비혼주의로 빠른 손절에 가까운 이별 속도를 보여준다. 자신에게 집착하는 여자에게 자비란 없다. 하지만 불현듯 나타난 한소진은 심연우 정신과 일상을 뒤흔든다.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 시리즈에서 방송사 PD 강북구 캐릭터와 ENA 드라마 ‘얼어죽을 연애따위’ 속 성형외과 전문의 박재훈 캐릭터로 물오른 코미디 연기를 보여준 최시원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사냥개들’에서 선악이 공존하는 재벌 3세 홍민범 캐릭터로 ‘특별 출연의 좋은 예’라는 평가를 받았다.
최근에는 ‘술꾼도시여자들’에서 호흡을 맞춘 이선빈 지원사격 차원에서 영화 ‘수능, 출제의 비밀’ 특별 출연하는가 하면, 박지현·성동일과 섹시 코미디 영화 ‘어른동화’로 스크린 공략에 나선다. 그리고 새해에는 ‘DNA 러버’로 전매특허인 로맨틱 코미디로 다시 한 번 시청자를 사로잡을 계획이다.
‘DNA 러버’는 캐스팅 작업에 한창이며, 내년 방영을 목표로 준비 중이다. 편성은 TV CHOSUN과 논의 중이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승연 맥심 화보 “아이돌 준비하다 관둬, ‘전국노래자랑’ 터닝 포인트”
- 효린 연말 단콘 화끈하게…‘BODY TALK’ 퍼포먼스 첫 공개
- 순자, 영식에 극대노 “나한테 복수하나?”→로맨스 대격변 (나는 솔로)[TV종합]
- 심형탁♥사야 “내년엔 베이비와 함께”→2세 기원 (신랑수업)[TV종합]
- 하지원 ‘다모’ 때 이서진과 불화? “같이 연기 못 하겠다고 해” (유퀴즈)
- 이승기, 가족 연 끊고 출가→삭발 감행한 과정 공개 ‘대만족’ [DA★]
- 이장우, 배우 은퇴하고 귀농? 1200평 땅 농사 근황 (시골마을 이장우)
- 기안84, 뉴욕에서 쓰러진 채 발견…죽음의 다리 마주 (나혼자산다)
- 이현주 “혀 절단 사고→정신병원·사이비, 10억 벌던 나인데” (특종세상)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초밀착 전신 쫄쫄이…이걸 소화하네 [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