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유레카 특징주] LS전선아시아, 사명 변경하고 재도약 준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경유레카는 AI알고리즘들의 개별 종목 투자의견(점수)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투자 플랫폼입니다.
'한경유레카' 앱을 내려받으면 종목별 투자의견과 나에게 맞는 AI알고리즘을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
AI알고리즘들의 투자의견을 모아 종합의견을 제시하는 한경유레카는 LS전선아시아에 대해 11월 20일 매수의견을 제시했다.
한경유레카에서는 관심 종목을 검색하면 AI알고리즘들의 종합의견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경유레카는 AI알고리즘들의 개별 종목 투자의견(점수)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투자 플랫폼입니다. '한경유레카' 앱을 내려받으면 종목별 투자의견과 나에게 맞는 AI알고리즘을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
30일 LS전선아시아가 강세를 보이고 있다. LS전선아시아는 오전 10시50분 전일 대비 7% 오른 1만4560원에 거래되고 있다.
지난 28일 키움증권 김지산 연구원은 LS전선아시아에 대해 "사업 포트폴리오의 다변화와 고도화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LS전선아시아는 다가오는 12월 임시주주총회에서 사명을 LS에코에너지로 변경하고 사업에 해저케이블과 희토류를 포함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희토류 사업은 현재 정부가 추진 중인 희토류의 탈 중국화와 부합하고 전기차 관련 사업을 확대하는 LS 그룹 내에 시너지 효과를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희토류로 만들어지는 영구자석은 전기차 모터, 로봇 등에 사용된다.
AI알고리즘들의 투자의견을 모아 종합의견을 제시하는 한경유레카는 LS전선아시아에 대해 11월 20일 매수의견을 제시했다.
한경유레카에서는 관심 종목을 검색하면 AI알고리즘들의 종합의견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한경유레카 앱은 구글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으면 된다. 또한 원하는 AI알고리즘 업체 한 곳을 선택하면 1개월간 해당 알고리즘이 제공하는 유료 콘텐츠를 무료로 구독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미리보는 신년운세…갑진년 한해를 꿰뚫어드립니다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 세계에 단 두 곳 뿐"…'스페이스X' 바짝 좇는 한국기업
- 일본 여행 가려 했는데…항공료 '억' 소리나게 비싸진 이유 [정영효의 인사이드 재팬]
- "차원이 다른 운전"…英 탑기어 '올해의 차' 선정된 한국車
- "텀블러에 폭탄 넣어 택배 보냈다"…연세대 '발칵'
- 주식 투자로 2년간 100억 번 24세 소년…비결 들어보니
- 에버랜드 쌍둥이 아기판다 탄생 장면, '타임지' 100대 사진 선정
- "누드 사진 있어?"…성인 모델에 DM 보낸 축구 스타
- 엘리베이터서 쓰러진 60대…함께 탄 간호사가 살렸다
- "18개월에 글 읽어"…2세 여아, 최연소 멘사 가입
- '묻지마 투자'는 금물…채권투자 A to Z [ 김진웅의 100세 시대와 평생 자산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