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민트로켓, 신작 '낙원' 프리 알파 테스트 개시…12월4일까지
이학범 2023. 11. 30. 10:51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게임 서브 브랜드 민트로켓에서 '낙원: 라스트 파라다이스(이하 낙원)'의 프리 알파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낙원'의 첫 오픈 테스트는 12월4일 오후 5시까지 글로벌 동시 진행되며, '낙원' 스팀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용자들은 프리 알파 버전에서 낙원상가 등 종로 3가 일대를 탐사할 수 있으며, 안전 지대인 여의도에서 시뮬레이션 파트도 경험할 수 있다.
'낙원'은 좀비를 소재로 한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의 잠입 생존 장르로 서울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PvPvE 구도의 게임이다. 무법 지대에서 좀비를 피해 생존 물품을 파밍하고 안전 지대로 돌아오는 세션제 방식의 시스템으로, 폐허가 된 서울에서 좀비와 대치하는 스릴과 탈출의 재미가 담겨있다.
'낙원' 장경한 디렉터는 "기존의 게임 문법과 다른 새로운 방향의 게임성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낙원' 글로벌 프리 알파 테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소규모로 1년간 개발한 초기 단계지만, 게임성 자체에 대한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할 계획이니 많은 참여 부탁한다"고 전했다.
'낙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브랜드 페이지 및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e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