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형섭 국민의힘 의정부시(을) 당 협위원장,지역 아파트 시공관련 간담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의정부시 이형섭 국민의힘(을) 당 협위원장이 지난 22일, 신곡 파크프라임 아파트 입주 예정자 협의회와 아파트 시공 관련 현안 논의를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또한, 이 위원장은 국민의힘 의정부시(을) 지역 시도의원들과 의정부시가 공동으로 참여하는 당정협의회에서도 이러한 문제를 논의키로 약속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윤택 기자] 경기도 의정부시 이형섭 국민의힘(을) 당 협위원장이 지난 22일, 신곡 파크프라임 아파트 입주 예정자 협의회와 아파트 시공 관련 현안 논의를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최병선 경기도 의원과 김현주, 권안나, 김현채 의정부시 의원이 참석 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고분양가 논란과 중대 재해 발생 등으로 준공 지연, 부실 시공 우려 등이 이슈가 되는 신곡 파크프라임 아파트 시공사 디엘이엔씨와 시행사 발곡주식회사, 교보자산신탁의 적극적 대처 필요성 등이 논의됐다.
이형섭 당협위원장은 "앞으로도 입주 예정자 협의회와 지속해서 만나 의견을 교환하고, 지역 발전과 시민의 행복을 위한 최적의 방안을 모색했다.
또한, 이 위원장은 국민의힘 의정부시(을) 지역 시도의원들과 의정부시가 공동으로 참여하는 당정협의회에서도 이러한 문제를 논의키로 약속했다.
/의정부=이윤택 기자(ytk@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흑인은 노예농장서 목화 따"…美 대선 다음날 괴문자 살포
- '강남 7중 추돌' 운전자, 신경안정제 검출…'약물운전' 맞았다
- "골든타임 총력"…침몰 금성호 실종자 12명, 밤샘 수색한다
- '20.5kg로 사망'…아내 가두고 굶겨 숨지게 한 50대, 2년형
- 8시간 조사 마친 명태균 "거짓뉴스가 십상시…거짓의 산 무너질 것"
- 초등학교 수영장 女 탈의실에 성인 남성들 들락날락 '무슨 일?'
- [내일날씨] "다시 따뜻해지네"…전국 단풍 절정, 당분간 낮 20도
- [속보] 8시간 조사 마친 명태균 "거짓의 산, 조사 받으며 무너질 것'"
- '시신유기' 장교, 피해자 목소리 흉내내 경찰과 통화했다
- '여친 살해 의대생'에 '사형' 구형돼…"정의의 이름으로 극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