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지하쇼핑센터 미술의거리, 연말 맞아 시민참여 전시회 등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말을 맞아 국제지하쇼핑센터 미술의거리에서 사람들의 마음을 녹일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미술전시회가 잇따라 열린다.
먼저 'DRAWING STREET-그리운, 얼굴'은 국제지하쇼핑센터를 방문했던 시민이 '그리다, 얼굴' 전시회를 감상 후 남기고 간 추억의 얼굴들을 재구성한 시민 전시회로 내달 12일까지 진행된다.
미술의거리 갤러리 앞에서 내달 6~12일 1주일간 국제지하쇼핑센터 상인회 주관으로 연말 취약계층 기부를 위한 아나바다 행사도 펼쳐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먼저 ‘DRAWING STREET-그리운, 얼굴’은 국제지하쇼핑센터를 방문했던 시민이 ‘그리다, 얼굴’ 전시회를 감상 후 남기고 간 추억의 얼굴들을 재구성한 시민 전시회로 내달 12일까지 진행된다. 자화상, 남자(여자)친구, 친구, 가족, 셀럽, 캐릭터 등 테마별로 꾸며지며 다시 한번 얼굴을 주제로 특별한 도로잉 체험공간을 조성한다.
미술의거리 갤러리 앞에서 내달 6~12일 1주일간 국제지하쇼핑센터 상인회 주관으로 연말 취약계층 기부를 위한 아나바다 행사도 펼쳐진다.
이경애 개인전 ‘등대가 되고 싶은 도자기’는 내달 13~19일 열린다. 이경애 작가는 흙·불·물에서 오랜 시간 동안 견뎌온 결과물인 도자기로 우리나라의 아름다운 등대와 문화유산을 표현했다.
이와 함께 내달 20~30일에는 ‘제10회 크리스마스 소품전’을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소품전은 부산국제아트타운작가회가 마련하는 단체전으로 다양한 장르의 작가들 손을 거쳐 계절과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여러 예술작품이 전시된다.
부산 | 김태현 기자 localbu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승연 맥심 화보 “아이돌 준비하다 관둬, ‘전국노래자랑’ 터닝 포인트”
- 권은비, 이유 있는 자신감 “워터밤 화제? 보면 알아” (라스)
- 박소영, 신성 누나들과 상견례…이 정도면 결혼각 (신랑수업)
- 하지원 ‘다모’ 때 이서진과 불화? “같이 연기 못 하겠다고 해” (유퀴즈)
- 롤드컵 ‘수백만원짜리 암표’ 누리꾼 “대책 좀 세워달라”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단독] 소유진, ‘빌런의 나라’ 주연…19년만 시트콤 도전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