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설공단-부산시걷기협회, 사회공헌 공동 추진 위해 맞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시설공단(이사장 이성림)이 지난 28일 오전 부산시 걷기협회와 '사회공헌 공동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공단 본사 5층에서 개최된 이날 협약식에는 공단 김훈식 경영본부장과 박원식 부산시 걷기협회장을 비롯해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부산시설공단 관계자는 "지역 취약계층과 일반 시민을 대상으로 일상생활 속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행사와 사회공헌을 추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행사 시 교육프로그램 지원 등 상호협력 기대
공단 본사 5층에서 개최된 이날 협약식에는 공단 김훈식 경영본부장과 박원식 부산시 걷기협회장을 비롯해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협약기관의 전문성을 활용한 공동 사회공헌활동 추진 ▲걷기 교육프로그램 지원, 인적·물적자원 협력 ▲지역 걷기문화 활성화를 통한 생활 속 탄소중립 실천 등에 대해 상호협력을 약속했다.
특히 공단 행사 진행 시 시민 대상의 바르게 걷기 교육프로그램 제공과 취약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 등 다방면에서 협력할 것으로 기대된다.
부산시설공단 관계자는 “지역 취약계층과 일반 시민을 대상으로 일상생활 속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행사와 사회공헌을 추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단은 2023 사랑의 김치나눔 한마당 참여, 폭우피해지역 예천군 피해복구 봉사활동, 어린이날 꿈드림 상자 기부 등 지역사회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부산 | 김태현 기자 localbu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승연 맥심 화보 “아이돌 준비하다 관둬, ‘전국노래자랑’ 터닝 포인트”
- 권은비, 이유 있는 자신감 “워터밤 화제? 보면 알아” (라스)
- 박소영, 신성 누나들과 상견례…이 정도면 결혼각 (신랑수업)
- 하지원 ‘다모’ 때 이서진과 불화? “같이 연기 못 하겠다고 해” (유퀴즈)
- 롤드컵 ‘수백만원짜리 암표’ 누리꾼 “대책 좀 세워달라”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단독] 소유진, ‘빌런의 나라’ 주연…19년만 시트콤 도전
- 라미란→이세영 해외여행 중 절도사건…멤버 모두 피해자 (텐트밖은유럽)[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