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미국 LACP 플래티넘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RT 운영사 에스알(SR)은 '2022 지속가능경영보고서'가 미국 커뮤니케이션 연맹(LACP)에서 주관하는 'LACP 2023 스포트라이트 어워즈'서 플래티넘(대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LACP는 국제적인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전문기관으로, 전 세계에서 1000여개 이상의 출품작이 경쟁하는 세계 최대규모의 커뮤니케이션 시상대회인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즈를 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전=뉴시스] 김양수 기자 = SRT 운영사 에스알(SR)은 '2022 지속가능경영보고서'가 미국 커뮤니케이션 연맹(LACP)에서 주관하는 'LACP 2023 스포트라이트 어워즈'서 플래티넘(대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LACP는 국제적인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전문기관으로, 전 세계에서 1000여개 이상의 출품작이 경쟁하는 세계 최대규모의 커뮤니케이션 시상대회인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즈를 열고 있다.
에스알의 2022 지속가능경영보고서에는 지난해부터 올해 상반기까지 지속가능한 경영활동을 통해 사회와 환경에 기여하는 다양한 노력을 담고 있다.
이번 대회에 출품해 첫 인상, 창조성, 메시지 명확성 등 6개 심사기준 중 5개 심사기준에서 만점을 받아 전체 참가기업 중 종합순위 9위를 차지했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는 "두번째로 발간된 보고서가 귄위있는 상을 받게 돼 큰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국민에게 ESG 활동과 성과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신뢰받는 철도 공기업으로 사회적가치 증진과 지속가능한 가치를 창출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ys050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연봉 7000만원' 전공의 수련수당…필수의료 유입 실효성 의문
- 축구 경기중 날아온 '돼지머리'…발로 찼다가 부러질 뻔(영상)
- 추성훈 "사람 안 믿는다"…왜?
- 나나, 상의 탈의 후 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 장가현 "전남편 조성민, 베드신 간섭…신음소리도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