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사랑(愛)카드, 연말 감사 이벤트 시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경산시(시장 조현일)는 2023년 한해 경산사랑(愛)카드를 이용한 시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12월 1일부터 연말 감사 이벤트를 한다고 29일 밝혔다.
정영주 경산시 일자리경제과장은 "최근 장기간 지속되는 경기 불황으로 인해 소비위축과 고물가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경산사랑(愛)카드를 사랑해 주신 시민분들께 감사의 의미와 앞으로도 꾸준한 사용을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마련한 만큼 많은 시민이 참여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경북 경산시(시장 조현일)는 2023년 한해 경산사랑(愛)카드를 이용한 시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12월 1일부터 연말 감사 이벤트를 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2월 15일까지 진행되며 기간 내 누적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선발된 300명에게 각각 3만원(50명), 2만원(100명), 1만원(150명)의 포인트를 지급한다.
포인트는 12월 22일 지급되며, 당첨자는 경산사랑(愛카)드 앱(그리고) 알림, 문자메시지, 카카오톡 알림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발급일로부터 36개월 동안 경산사랑(愛)카드 가맹점 어디서나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정영주 경산시 일자리경제과장은 “최근 장기간 지속되는 경기 불황으로 인해 소비위축과 고물가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경산사랑(愛)카드를 사랑해 주신 시민분들께 감사의 의미와 앞으로도 꾸준한 사용을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마련한 만큼 많은 시민이 참여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했다.
한편 2020년부터 발행을 시작한 경산사랑(愛)카드는 매년 발행액이 늘면서 지역경제 버팀목 역할을 하고 있다.
충전형 카드 발행에 이어 올해 5월부터는 모바일 결제(QR결제) 기능을 추가해 젊은 층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충전 금액의 7~10%가 인센티브로 지급되며, 1인당 구매 한도는 월 50만원이다.
이번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경산사랑愛카드앱(그리고)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자친구 차 노린 '차량털이범'…끝까지 쫓은 '남자친구' [기가車]
- "가출 5년 뒤 나타나 '이혼 요구'…'재산분할' 걱정됩니다"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3일, 인간관계에 있어 속이 썩게 되는 별자리는?
- [속보] 트럼프, 국토안보부 장관에 크리스티 놈 주지사 지명
- '불법집회' 혐의 민주노총 조합원 4명, 구속영장 기각
- "백화점 vs 편의점"…매출 1위 뒤바뀔까
- 필리핀서 갈 곳 없는 한국인 재워줬더니 강도질…20대男 2명 체포
- '비트코인>한국증시'…전체 시총도 뛰어넘었다
- "저 비행기 타면 죽어요"…김나정, 필리핀서 마약 투약 의혹
- [내일날씨] 수능 예비소집일도 "포근해요"…수능날도 따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