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도면 10㎝ 늘린 것” 안성훈X진욱, 깔창 들통나 굴욕(트랄랄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랄랄라 브라더스' 마지막 이야기가 공개된다.
11월 29일 방송되는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 마지막회에서는 트롯 브라더스 9인(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 송민준, 윤준협)이 2MC 장윤정, 붐과 야외 운동회를 개최한다.
그런가 하면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 늘 자신들만의 자존심 대결을 펼치는 안성훈과 진욱이 동반 깔창 굴욕을 맛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트랄랄라 브라더스’ 마지막 이야기가 공개된다.
11월 29일 방송되는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 마지막회에서는 트롯 브라더스 9인(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 송민준, 윤준협)이 2MC 장윤정, 붐과 야외 운동회를 개최한다.
바쁜 스케줄 때문에 정신없는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 멤버들은 오랜만에 여유를 만끽한다. 특히 우당탕탕 운동회인 만큼 멤버들이 작정하고 몸개그를 선보인다. 이 과정에서 트롯 여왕 장윤정도 바닥에 꽈당 주저앉는 등 몸개그에 합류해 현장을 초토화한다.
그런가 하면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 늘 자신들만의 자존심 대결을 펼치는 안성훈과 진욱이 동반 깔창 굴욕을 맛본다. 게임 중 한쪽 신발이 벗겨지는 것. 벗겨진 신발 안에는 무려 2중, 3중의 키높이 깔창이 깔려 있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이 정도면 10cm는 늘린 것”이라며 혀를 내두르는 멤버들 앞에서 급 겸손해진 두 사람의 표정과 포즈가 웃음을 안긴다.
이외에도 안성훈이 막둥이 박성온과의 대결에 지나치게 몰입, 진심을 다해 멤버들로부터 “아이고 못났다”는 야유(?) 세례를 받는다. “게임은 게임일 뿐”이라며 쓸데없이 비장한 안성훈과 달리 박성온은 긴장감 제로의 모습을 보여 큰 웃음을 자아낸다. 과연 안성훈이 비난과 야유 속에서 막내 박성온을 이길 수 있을지 주목된다.
‘트랄랄라 브라더스’ 제작진은 “트롯 브라더스는 물오른 예능감과 절정의 케미스트리로 웃음을 터뜨리며 ‘트랄랄라 브라더스’의 마지막을 장식한다. 끝까지 유쾌하고 끝까지 대환장 그 자체인 ‘트랄랄라 브라더스’ 마지막 이야기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29일 오후 10시 방송. (사진=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막내딸 이효리, 투병 중인 父와 겨울산책…뭉클한 투샷
- 이혜성 볼륨감 이 정도였나, 누드톤 밀착 상의 입고 뽐낸 글래머 자태
- “1회 만남 5억, 비밀유지각서 필수” 女 스폰서 제안 몸살 [스타와치]
- 김제동, 목사님 패션 대놓고 디스 “내가 봐도 안 어울려요”(성지순례)
- ‘9살 연상 금융인♥’ 손연재, 한층 선명해진 D라인 공개
- 가세연, 이선균 협박한 유흥업소 女 실장 실명·얼굴 공개
- 안은진, 청룡 드레스 너무 컸나? 속옷 노출됐지만 위기 모면
- 한혜진 “잠자리까지 가도 썸이라 하는 시대, 썸 논하는 게 무슨 의미”(연참)
- 곽정희, 베트남 출신 며느리 공개 “아들과 20살 차이, 어렵게 임신”(프리한닥터)
- 30년 청룡 떠난 김혜수 마지막 드레스 피팅 “스타일팀 존경” 엄정화 한지민도 감탄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