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철모 대전서구청장, 두드림과 사랑의 김장 나눔 실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전 서구청은 서철모 구청장은 지난 27일 ㈜두드림(회장 이철희)에서 진행된 김장 행사에 참석해 사랑의 김장 나눔을 실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서 구청장은 '두드림 사랑나눔봉사단'과 두드림 리피어라 전속모델인 최명길 배우 등과 함께 김장 김치 10kg 200박스를 정성스레 담가 지역 내 저소득 소외계층이 따뜻하게 겨울을 날 수 있도록 대상자들에게 전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희석 기자] 대전 서구청은 서철모 구청장은 지난 27일 ㈜두드림(회장 이철희)에서 진행된 김장 행사에 참석해 사랑의 김장 나눔을 실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서 구청장은 ‘두드림 사랑나눔봉사단’과 두드림 리피어라 전속모델인 최명길 배우 등과 함께 김장 김치 10kg 200박스를 정성스레 담가 지역 내 저소득 소외계층이 따뜻하게 겨울을 날 수 있도록 대상자들에게 전달했다.
이철희 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손수 김치를 만들어 온정을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봉사의 손길이 있어야 하는 소외계층을 돕는 일은 멈추지 않겠다”고 말했다.
서철모 청장은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늘 봉사하시는 두드림에 깊이 감사드리며, 소외된 이웃 없이 구민 모두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힘찬 서구가 늘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두드림은 2011년 창립과 함께 ‘두드림 사랑나눔 봉사단’을 창단해 깨끗한 지역사회 만들기, 연탄배달, 성금 기탁 등 다방면으로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높게 평가받아 ‘2023년 자랑스런 서구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대전=박희석 기자(news26@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대 은행 전부 비대면 대출 막는다
- 8살 태권도 소녀, 시합 졌다고…멱살 잡고 뺨 때린 아버지 '비난'
- 수능 보는데 '지잉' 소리…하필 '꺼진 공기계' 발견된 수험생
- 동덕여대 "시위로 최대 54억원 피해"…총학생회 "돈으로 겁박하나"
- [속보] 삼성전자 "10조원 자사주 매입한다" 공시…"주주가체 제고"
- SK하이닉스, 산학연구과제 우수발명 포상…"R&D 역량 지속 강화"
- '사법리스크' 현실로…'이재명 위기' 이제 시작
- [속보] 민주 "'정적 죽이기'에 화답한 '정치판결' 유감"
- "부동산 공시가 현실화율 동결…시세변동만 반영"
- 마리 앙투아네트의 '300캐럿' 목걸이…67억원에 가져간 주인공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