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핫&뉴] ‘파라곤:디 오버프라임’ 영웅 ‘마티’ 업데이트

안희찬 게임진 기자(chani@mkinternet.com) 입력 2023. 11. 29. 12:12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라곤:디 오버 프라임’에 신규 영웅 ‘마티’가 업데이트됐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에픽스토어와 스팀을 통해 얼리액세스 중인 TPS MOBA PC게임 ‘파라곤:디 오버프라임’에 신규 영웅 ‘마티’를 업데이트했다고 29일 밝혔다.

‘마티’는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디지털 휴먼 아이돌 그룹 ‘메이브(MAVE:)’의 멤버다.

영웅 ‘기데온’이 연 차원의 문을 통해 프라임 행성에 오게 됐다. 차원 이동 중 불안정한 사념체들과 충돌하면서 불안정한 에너지를 갖게 됐다는 배경을 지니고 있다.

보유 스킬로는 ▲작은 야크샤를 소환해 범위 내 적에게 피해를 주고 둔화시키는 ‘명령: 속공’ ▲지정한 대상에게 일정 시간 지속 피해를 주는 ‘차원의 사념’ ▲일정 시간 동안 유지되는 거대한 차원문으로 적을 둔화시키고 야크샤를 소환해 적을 끌어당기는 ‘소환: 야크샤’ 등이 있다.

‘마티’를 포함한 신규 스킨 3종 추가, 신규 아이템 5종(보호막 파쇄기, 사냥 본능, 피의 제물, 충격파 생성기, 부당 거래), 감정표현 시스템(이모지 9종, 이모션 20종) 등이 추가됐다.

이 밖에도 경쟁전 시즌2가 종료되고 새로운 시즌이 시작됐다. 시즌2에서 ‘골드’ 등급 이상을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영웅 ‘벨리카’의 ‘드림 캐쳐’ 스킨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시즌3는 28일부터 2024년 정식 론칭 전까지 진행될 계획이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의 OST ‘Assemble’이 공개됐다. 해당 OST는 오는 ‘메이브(MAVE:)’의 2집 앨범에 수록곡으로 포함될 예정이다.

◆ ‘아레스’ 시즌 콘텐츠 ‘혼돈의 성운:과부하’ 업데이트

‘아레스’에 시즌 콘텐츠 ‘혼돈의 성운:과부하’가 업데이트됐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이하 아레스)’의 시즌 콘텐츠 ‘혼돈의 성운 : 과부하’를 업데이트하고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

‘혼돈의 성운’은 시즌제로 운영되며 매 시즌마다 다양한 방식과 전략으로 ‘아레스’를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29일 신규 시즌 ‘과부하’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단계별 도전 콘텐츠인 ‘뫼비우스 섹터’와 신규 코즈믹 레이드 ‘혼돈의 기록물 보관소’, 배틀 시뮬레이션 ‘가디언 클론’이 추가됐다.

타이탄들의 기술과 지식을 모아둔 보관소인 ‘혼돈의 기록물 보관소’는 적과의 전투와 함정 돌파, 핵심 구역인 중앙 기록실을 지키는 신규 보스 몬스터 ‘영겁의 서기관 라돈’과의 전투로 진행된다.

이번 시즌 특성인 ‘과부하’로 인한 슈트 체인지 금지, 실드 지속 피해 등을 받기 때문에 전략적인 판단이 요구된다.

‘배틀 시뮬레이션 – 가디언 클론’은 게임 내에 실제로 존재하는 다른 이용자의 캐릭터 전투 정보와 동일한 ‘가디언 클론’과 1대 1 전투를 진행하는 콘텐츠다.

난이도는 총 50단계로 구성됐고 단계별로 다른 클론이 등장한다.

◆ ‘리니지2M’ 대규모 업데이트 ‘크로니클 XI. 구원자들’ 진행

‘리니지2M’은 출시 4주년을 기념하는 대규모 업데이트 ‘크로니클XI.구원자들’을 진행한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MMORPG ‘리니지2M’의 출시 4주년을 기념하는 대규모 업데이트 ‘크로니클 XI. 구원자들’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리니지2M’ 이용자는 29일부터 ▲신서버 ‘린드비오르’ ▲신규 클래스 ‘쌍도끼’ ▲최초 유일 클래스 ‘브라이트’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29일 오후 6시 신서버 ‘린드비오르’를 연다. ‘린드비오르’는 ‘파푸리온’ 서버와 경쟁 구도를 가진 최초의 카운터 서버다.

지난 8일 이전에 계정을 생성하고 1회 이상 접속한 ‘리니지2M’ 이용자는 ‘린드비오르’ 서버에서 영웅스킬북/클래스/아가시온 획득권과 교환할 수 있는 스타터 아크스톤을 받을 수 있다.

신규 클래스 ‘쌍도끼’가 추가된다. 쌍도끼 클래스는 적을 전장에서 고립시키고 고립된 적과 시전자가 서로에게만 피해를 입힐 수 있는 ‘터널 비전’ 스킬을 사용한다.

또한 ▲사슬을 던져 텔레포트 및 하이드를 막고 자신의 위치로 적을 끌어오는 ‘울프체인’ ▲전방에 위치한 다수의 적을 밀어내고 타겟 대상을 다운시키는 ‘차지’ ▲몸을 회전해 주변의 적에게 공격을 가하는 ‘휠 윈드’ 등을 사용한다.

‘리니지2M’ 최초 유일 클래스 ‘브라이트’가 등장한다.

‘브라이트’는 동일 혈맹의 파티원 주변으로 텔레포트할 수 있는 ‘윌 오브 유니티’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텔레포트 도착 시 일정 확률로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생성하는 ‘하이 텔레포트’도 함께 사용한다.

엔씨소프트는 ‘리니지2M’ 업데이트 기념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기존 ‘파푸리온’, ‘린드비오르’ 서버 이용자 모두에게 서버 전용 쿠폰을 포함한 7종의 쿠폰을 선물한다.

서버 전용 쿠폰의 경우 기존 서버는 초월 신화 클래스에 재도전할 수 있는 ’TJ’s 쿠폰-초월 신화 클래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파푸리온’과 ‘린드비오르’는 ‘크로니클-마스터 아가시온’ 쿠폰을 받을 수 있다.

‘4주년 성장 파티’는 파티원과 함께 사냥 시 경험치 획득량이 증가하는 이벤트다.

Copyright©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