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평군자원봉사센터, ‘드리미(米) 증평군 자원봉사자의 날’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증평군 자원봉사종합센터(센터장 김남순)는 지난 28일 증평군청소년수련관에서 자원봉사자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드리미(米) 증평군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어 진행된 2부 행사 '증평군 슈퍼스타 V'에서는 이재영 군수, 이동령 군의장, 김남순 센터장 등 기관 단체장이 직접 노래를 하며 한 해 동안 열심히 봉사한 자원봉사자들에게 재미와 활력을 주는 시간을 가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9일 증평군에 따르면 이날 1부는 기념식으로 2023년 자원봉사 활동 영상 상영, 증평군 자원봉사센터 릴레이기 반납, 유공자 시상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기념식’에서는 개인 8명과 단체 4개소가 우수자원봉사자로 선정돼 표창받았다.
이어 진행된 2부 행사 ‘증평군 슈퍼스타 V’에서는 이재영 군수, 이동령 군의장, 김남순 센터장 등 기관 단체장이 직접 노래를 하며 한 해 동안 열심히 봉사한 자원봉사자들에게 재미와 활력을 주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자원봉사자들은 올 한해 나눔과 배려 문화 확산에 이바지한 서로를 격려하고, 2024년에도 더욱 활발하게 봉사를 이어가자는 각오를 다졌다.
김남순 센터장은“자원봉사자 여러분 덕에 우리 증평이 나날이 살기 좋은 도시가 되고 있다”라며 “지역에 어려운 일이 있을 때마다 발 벗고 나서서 묵묵히 봉사하시는 봉사자 여러분을 진심으로 존경하고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이날 입장료인 ‘쌀 한 줌과 사랑 한가득’은 2024년 설맞이 떡 나누기 행사로 이어져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으로 표창 대상자는 개인은 연태숙, 송기분, 하정숙, 오정희(두리하나 봉사회), 최광규(역전 방범대), 김규정(의용소방대), 김용민(무지개봉사회), 장윤희이며, 단체는 김칫소 봉사회, 그린훼밀리 환경연합, 직장 새마을협의회, 사랑의 짜장면봉사회이다.
증평|장관섭 기자 jiu6703@naver.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보영의 파격 “이제 조금 자란 제가 보여요” [화보]
- 주이, 관능美 넘치는 글래머 몸매로 시선집중 [DA★]
- 스타강사 김창옥, 치매 의심 고백 “집 주소·전화번호도 잊어”
- 김국진♥강수지, 결혼 6년차 충격고백 “이름으로 안 불러…” (조선의 사랑꾼2)
- 김수미 초호화 저택 공개, 냉장고만 17대…갤러리 뺨쳐 (사당귀)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