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여행·쇼핑에서 OTT까지…즐거움도 혜택도 ‘쑥쑥’

기자 2023. 11. 28. 23: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 iD 노마드 카드는 여행·여가·면세점뿐 아니라 일상 곳곳에서도 실속 있는 적립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 iD 노마드 카드는 여행과 쇼핑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기프트 서비스는 물론 일상 곳곳에서도 실속 있는 적립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행·여가·면세점 각 영역에서 건별 1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 할인 기프트 서비스를 영역별 각각 1회씩 제공한다.

할인 기프트 서비스는 항공사 또는 여행사 이용 시 제공된다. 여가 할인 기프트 서비스는 골프·백화점·프리미엄아웃렛·온라인패션몰·와인·공연 이용 건에, 면세점 할인 기프트 서비스는 신라면세점 온·오프라인 이용 건에 제공된다. 할인 기프트 서비스는 각 혜택 영역별로 제공되며 통합 연 3회 제공된다.

국내외 가맹점에서 최대 2%의 포인트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해외직구를 포함한 해외 가맹점 이용 건에는 2%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항공·여행·골프·백화점·프리미엄아웃렛·온라인쇼핑몰·할인점·면세점 업종 이용 건에는 1% 적립 혜택을, 그 외 가맹점 이용 건에는 0.5%의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상의 포인트 적립 혜택은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제공된다.

이밖에 일상 속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넷플릭스·유튜브 프리미엄·티빙·왓챠 등 OTT와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정기 결제 시 50% 할인 혜택을 월 5000원까지 제공한다. 또 쉐이크쉑과 써브웨이 30% 할인 혜택을 월 1만원까지 제공하고 영화관에서 1만2000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할인 혜택을 월 5000원까지 제공한다. 일상 할인 혜택은 전월 실적 50만원 이상을 충족할 경우 제공된다.

마스터카드 프리미엄 서비스 중 하나인 ‘다인 위드 마스터카드’ 서비스도 주목할 만하다. 이 서비스는 호텔·레스토랑 등에서 6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할인 또는 호텔 베이커리에서 4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