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누굴까요"…지드래곤, 마약음성 '사필귀정' 후 '신곡' 예고하나 [SC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지드래곤이 마약혐의를 벗고 신곡으로 컴백할까.
28일 지드래곤은 자신의 채널에 지난 2017년 발매한 앨범 '권지용'의 수록곡 신곡(神曲)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하지만 최근 마약투약 혐의를 받은 지드래곤은 "마약을 하지 않았다"고 전면 반박하며 지난달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에 자진 출석해 검사를 받았다.
지드래곤은 첫 경찰 조사를 받은 후 자신의 마약 투약 혐의를 부인하는 뜻을 담은 '사필귀정' 메시지로 심경을 대신 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가수 지드래곤이 마약혐의를 벗고 신곡으로 컴백할까.
28일 지드래곤은 자신의 채널에 지난 2017년 발매한 앨범 '권지용'의 수록곡 신곡(神曲)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전 누굴까요"라는 지드래곤의 목소리와 함께 시작된 곡은 시인 알리기에리 단테의 '신곡'을 모티브로 한 작품이다. 단테가 '신곡'에서 자신이 겪은 고난, 좌절, 구원을 향한 열정을 담은 것처럼 지드래곤도 이 곡을 통해 어린 나이에 슈퍼스타가 된 자신을 되돌아 봤다. 또 "우리는 각자의 세상에 살고 있어(무대에)기획 제작 각본 연출 주인공 돼 (꿈에)'비현실이 초현실"이라며 희망적인 메시지를 안기기도 했다.
지드래곤은 지난 1월 YG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올해 여러 가지 다양한 활동을 통해 찾아뵐 예정이다. 앨범도 준비 중"이라며 컴백을 예고한 바 있다.
하지만 최근 마약투약 혐의를 받은 지드래곤은 "마약을 하지 않았다"고 전면 반박하며 지난달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에 자진 출석해 검사를 받았다. 그는 간이검사는 물론, 모발 정밀 검사 등에서도 마약 성분이 검출되지 않았고, 이에 경찰은 만료된 지드래곤의 출국금지 기간을 연장하지 않아 해제됐다. 지드래곤은 첫 경찰 조사를 받은 후 자신의 마약 투약 혐의를 부인하는 뜻을 담은 '사필귀정' 메시지로 심경을 대신 한 바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청룡' 탕웨이, 시상 위해 가장 먼길 달려와…당일 오전 정한 드레스로 우아한 자태
- 이다도시, 비통한 소식 전했다 “안타깝게도 지난주..”
- 황정민 “강호동과 중학교 때 같은 반, 얼굴 되게 크고 시끄러웠다”
- 윤형빈을 발로 폭행했던 일본 파이터, 이번엔 최악의 간장 테러…윤형빈 “넌 뒤졌어”[로드FC 현장]
- 장영란 “연예인들에 무시·따돌림 당해..회식 참여도 못 할 정도”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