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규 시父 됐다'…박종찬♥이은지, 결혼식 공개 "행복하게 살게요"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준규의 아들인 뮤지컬 배우 박종찬과 이은지가 결혼식 후 감사 인사를 전했다.
28일 박종찬과 이은지 부부는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의 축하와 축복 속에서 저희 두 사람이 하나가 되어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따뜻한 마음 한분 한분 잊지않고 감사하며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라며 결혼식 후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박종찬은 영화배우 고(故) 박노식의 손자이자 배우 박준규의 장남으로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박준규의 아들인 뮤지컬 배우 박종찬과 이은지가 결혼식 후 감사 인사를 전했다.
28일 박종찬과 이은지 부부는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의 축하와 축복 속에서 저희 두 사람이 하나가 되어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따뜻한 마음 한분 한분 잊지않고 감사하며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라며 결혼식 후 감사 인사를 전했다.
박종찬과 이은지는 지난 18일 경기도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지난 2018년 뮤지컬 '신흥무관학교'를 통해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9월 결혼소식을 직접 전했다. 당시 이들은 "인생에서 가장 바쁘게 열심히 살고 있는 요즘의 우리 불가능할 것 같았던 일들도 혼자가 아니라서 가능케했던 여러가지로 인생의 전환점이 찾아온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느낌. 올해는 정신없이 지나갈 것만 같다. 잘 준비해서 잘 해내볼게요. 그게 무엇이든"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박종찬은 영화배우 고(故) 박노식의 손자이자 배우 박준규의 장남으로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이다. 그는 뮤지컬 '오케피', '영웅' 등에 출연 했으며, 이은지는 뮤지컬 '사랑했어요', '사랑의 불시착' 등으로 무대에 올랐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청룡' 탕웨이, 시상 위해 가장 먼길 달려와…당일 오전 정한 드레스로 우아한 자태
- 이다도시, 비통한 소식 전했다 “안타깝게도 지난주..”
- 황정민 “강호동과 중학교 때 같은 반, 얼굴 되게 크고 시끄러웠다”
- 윤형빈을 발로 폭행했던 일본 파이터, 이번엔 최악의 간장 테러…윤형빈 “넌 뒤졌어”[로드FC 현장]
- 장영란 “연예인들에 무시·따돌림 당해..회식 참여도 못 할 정도”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