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걸파2’ 해외파 시에나·미야비, 개인 참가자 등장→‘잼 리퍼블릭’ 선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걸파2' 해외파 시에나, 미야비가 멋진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28일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2'(이하 '스걸파2')에서는 10대 댄서들을 영입하기 위해 불꽃 튀는 경쟁을 벌이는 마스터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All IN을 받은 시에나는 마스터 팀으로 잼 리퍼블릭을 선택했다.
한편 Mnet 예능프로그램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2'는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 댄스씬을 뒤엎을 댄서 발굴 프로젝트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8일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2’(이하 ‘스걸파2’)에서는 10대 댄서들을 영입하기 위해 불꽃 튀는 경쟁을 벌이는 마스터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호주에서 온 미로포리디스 시에나가 등장했다. 대회만 나가면 우승을 차지한 그는 무대에서도 파워풀한 힘을 자랑하며 마스터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All IN을 받은 시에나는 마스터 팀으로 잼 리퍼블릭을 선택했다.
이어 등장한 코야마 미야비는 ‘스우파2’ 츠바킬 크루의 유메리와 친분이 있었고, 그는 “언니가 먼저 SNS로 연락을 준 것을 계기로 일을 도와드리기도 하고 그 뒤로 상담할 일이 있을 때 상담을 받으며 친해자게 되었다”고 밝혔다. 5lN을 받은 미야비는 잼 리퍼블릭을 선택했다.
한편 Mnet 예능프로그램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2’는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 댄스씬을 뒤엎을 댄서 발굴 프로젝트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같이 배틀하고파”... 마네퀸 윤지, 험블 무대에 ‘깜짝’ (‘스걸파2’)
- 초아 “허무함에 AOA 자진탈퇴...멤버들과 싸운적 無” (‘놀던언니’)
- ‘돌싱포맨’ 거미 “♥조정석과 공식석상 나간 적 NO... 사이버 부부 의심도”
- ‘돌싱포맨’ 거미 “육아 힘들지만 행복... ♥조정석 덕분에 출연”
- ‘돌싱포맨’ 김범수, 장발 헤어스타일로 등장... “좋아하는 것 하는 중”
- 임라라♥손민수 부부 “결혼생활 엔조이 못하는 중...끊임없이 싸워”(금쪽상담소)
- ‘돌싱포맨’ 이상민, ‘황정민 친분 과시’ 탁재훈에 “섭외하면 무조건 대상”
- “더 큰 하나로 만나요”...BTS, 6번째 ‘월드와이드 아이콘 오브 더 이어’ 영예(종합)
- 세븐틴·트와이스, 본상 수상...“실망시키지 않을 것”[2023 MAMA]
- 스키즈, 3년 연속 본상 수상...“사랑에 보답할 것”[2023 MAM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