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기 감독 “오누아쿠, 기가 막히다”···김상식 감독 “스펠맨, 숨는 것 같은 느낌”

고양/박소민 2023. 11. 28. 21: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3년 11월 28일 2023-2024 정관장 프로농구 고양 소노-안양 정관장/고양 소노 아레나.

고양 소노 김승기 감독Q. 승리 소감?연승해서 기분 좋다.

예전 경기력이 나올 수 있도록 얘기해 봐야 할 것 같다.

관건은 기복을 줄이는 것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점프볼=고양/박소민 인터넷기자] 2023년 11월 28일 2023-2024 정관장 프로농구 고양 소노-안양 정관장/고양 소노 아레나. 86-82 고양 소노 승리.
고양 소노 김승기 감독


Q. 승리 소감?
연승해서 기분 좋다. 쉽게 잘 끝낼 수 있는 상황이었는데 끝까지 갔던 게 아쉽다. (이)정현이가 마지막 체력이 떨어졌는데 그걸 (한)호빈이가 채워주지 못했다. (김)민욱이도 외곽에서 자기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고 있다. 처음과 다르게 디펜스에서 점점 맞아가고 있어 다행이라고 생각한다.

Q. 오누아쿠 활약?
오누아쿠의 패스가 기가 막히다. 사실 (김)민욱이에 대한 고민도 많았는데, 외국선수를 오누아쿠로 교체하면서 (김)민욱이에 대한 고민도 줄어 들었다. 픽앤롤을 할 때 외국인 선수 두 명이 엘리웁을 했는데 그런 부분이 재미있었다. 외곽에서 정현이와 성현이, 민욱이가 3점을 쏘는 재미도 있고 멋있는 플레이가 많이 나와 기분이 좋다.

Q. 연승으로 좋은 분위기를 이어나갈 수 있을지?
2라운드 4경기가 남았다. 삼성, 현대모비스, KT, 한국가스공사와의 경기가 예정돼 있다. 남은 경기 중 최소 2승을 해야 좋은 흐름을 이어갈 수 있다. 2연승을 하면서 방심하지 않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5할 승률을 유지한다면 선수들도 자신감을 가질 것이다. 매 경기가 결승이라 생각하고 임하겠다.

안양 정관장 김상식 감독

Q. 스펠맨 부진?
원래 욕심을 부리는 선순데 복귀 후 첫 게임이라 그런지 공격보단 패스를 하려고 하는 모습이었다. 숨는 것 같은 느낌이었다. 예전 경기력이 나올 수 있도록 얘기해 봐야 할 것 같다.

Q. 김경원-정효근 활용?
(김)경원이는 매치에서 어려움을 겪었는데 나름대로 잘 해줬다. (정)효근이도 현재 나쁘지 않다. 이정현을 효과적으로 잘 막았다. 관건은 기복을 줄이는 것이다. 앞으로도 외곽 자원 수비에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 사진_유용우 기자

Copyright © 점프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