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텍, 학대피해 아동 위한 정기후원 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팸텍(271830)은 화성시아동보호전문기관과 학대피해 아동 지원을 위한 정기 후원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김미애 화성시아동보호전문기관 관장은 "어려운 시기에도 마음을 모아 학대피해 아동 가정을 후원하기 위해 마음을 나눠줘 감사하다"며 "소중한 마음을 전해준 만큼 아이들이 행복한 세상,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팸텍(271830)은 화성시아동보호전문기관과 학대피해 아동 지원을 위한 정기 후원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정기 후원을 통해 아동학대 예방 및 학대피해 아동의 가족 관계 증진을 위한 종합 심리검사, 심리치료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팸텍은 지난 2015년부터 현재까지 화성시 내 아동을 대상으로 사회복지 서비스를 뒷받침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을 지속하고 있다.
김재웅 팸텍 대표는 “학대와 경제적 어려움을 받는 아동을 위해 잘 사용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관심을 가지고 학대피해 아동 가정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미애 화성시아동보호전문기관 관장은 “어려운 시기에도 마음을 모아 학대피해 아동 가정을 후원하기 위해 마음을 나눠줘 감사하다”며 “소중한 마음을 전해준 만큼 아이들이 행복한 세상,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응태 (yes01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기적 통했다.. 정부도 인정한 '예산시장' 살리기
- ‘국민간식’ 탕후루 인기 시들…대만식 카스테라 전철 밟나?
- 北 선거에 첫 '반대표' 등장…비밀투표 보장은 '글쎄'
- 70대 시아버지가 40대 며느리 살해...원인은 ‘피해망상’
- ‘잔소리 싫다’ 父 살해·유기한 아들, 법정서 “이제부터 착하게…”
- 목포서 빈대 와글와글...찜질방 ‘여기’ 들추니 경악
- 인질 석방했지만...아직 ‘9개월 아기’ 잡아둔 하마스
- "집 좀 팔아주세요"…쏟아지는 '영끌족 아파트'
- “유럽보다 1000만원 싸다” 볼보가 공개한 소형 SUV EX30
- 사람에 쏘면 `10㎝ 관통` 불법무기 만든 불체자.."유튜브 보고"(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