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코믹스 '아쿠아맨 2' 내달 20일 개봉…전작 흥행 이어갈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C코믹스의 히어로 영화 '아쿠아맨' 두 번째 시리즈가 내달 20일 개봉을 확정지었다.
배급사 워너브러더스 코리아는 28일 '아쿠아맨 2'가 내달 20일 아이맥스(IMAX) 동시 개봉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8년 12월 개봉한 첫번째 시리즈는 흥행수익 11억 달러(한화 약 1조4320억원)를 기록하며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승필 기자] DC코믹스의 히어로 영화 '아쿠아맨' 두 번째 시리즈가 내달 20일 개봉을 확정지었다.
배급사 워너브러더스 코리아는 28일 '아쿠아맨 2'가 내달 20일 아이맥스(IMAX) 동시 개봉한다고 밝혔다.
이 작품은 아틀란티스의 왕 아쿠아맨(제이슨 모모아)이 왕국에 찾아온 최악의 위기를 막기위해 새롭게 도전하는 여정을 그려냈다. 주연 배우 제이슨 모모아는 물론, 조니 뎁과 이혼 소송으로 논란을 빚은 앰버 허드, 패트릭 윌슨, 니콜 키드먼이 전작에 이어 출연한다.
지난 2018년 12월 개봉한 첫번째 시리즈는 흥행수익 11억 달러(한화 약 1조4320억원)를 기록하며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국내에서도 약 500만명 관객을 동원하며 DC코믹스 히어로물 작품 중 최고 흥행작으로 거듭났다.
그러나 올 겨울 한국 영화 최고 기대작인 '노량: 죽음의 바다'와 같은 날 개봉해 전작과 같은 흥행을 이끌어낼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이달의 신작 '서울의 봄'의 흥행으로 극장가에 활기가 돈 가운데 오는 12월 한·미 대작의 대결로 연말 극장가는 인산인해를 이룰 것으로 예상된다.
/정승필 기자(pilihp@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혁신이 답이다] "'AI 시대' 필수품"⋯로봇기술 급속 확산
- 폐 PET 플라스틱, 쉽게 재활용한다
- 10년 넘게 가출한 '입양 딸'…"빚까지 갚아, 파양 원해요" [결혼과 이혼]
- 1년 넘게 기다린 '새 차'인데…'문콕' 당했습니다 [기가車]
- "평양 무인기 침투, 尹이 직접 지시했다"…민주 "제보 받아"
- 인천 아파트 공사장서 지인 살해한 50대男, 구속…"싸우다가"
- 젤리 먹다 "숨막혀요"…7세 목숨 구한 명동역 직원들
- [내일날씨] "롱패딩 날씨"…영하 12도 '강추위' 찬바람도 쌩쌩
- [신년사] 김남정 동원 회장 "비상 상황을 혁신의 원동력으로 바꾸자"
- [신년사] 임정배 대상 대표 "질적 성장·글로벌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