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정신 잃고 쓰러져..'최악의 상태'[오늘도 사랑스럽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늘도 사랑스럽개'의 차은우가 김민석이 놓은 덫에 빠져 최악의 상황에 직면한다.
내일 29일 밤 9시 방송되는 MBC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연출 김대웅/ 극본 백인아/ 제작 그룹에이트, 판타지오/ 제작 투자 에이앤이 코리아) 8회에서는 '끝나지 않은 악연' 진서원(차은우 분)과 강은환(김민석 분)이 또 다시 만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사랑스럽개'의 차은우가 김민석이 놓은 덫에 빠져 최악의 상황에 직면한다.
내일 29일 밤 9시 방송되는 MBC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연출 김대웅/ 극본 백인아/ 제작 그룹에이트, 판타지오/ 제작 투자 에이앤이 코리아) 8회에서는 '끝나지 않은 악연' 진서원(차은우 분)과 강은환(김민석 분)이 또 다시 만난다.
앞선 방송에서 서원은 학창시절 자신을 괴롭혔던 은환이 나타나 한해나(박규영 분)에 대한 비밀을 파헤치자 크게 분노했다. 하지만 은환은 해나의 부모님 가게를 찾아가는가 하면 송우택(조진세 분)의 동물 병원에 몰래카메라를 설치하는 등 비열한 방법으로 저주를 폭로할 증거를 수집했고 이에 서원은 은환의 행동으로 자칫 해나를 위험에 빠트리진 않을까 불안에 떨었다.
8회 방송을 하루 앞둔 오늘(28일) 공개된 스틸에는 등 뒤를 서늘케 하는 서원과 은환의 일촉즉발 맞대면 현장이 담겨 있다. 서로 대치하고 있는 서원과 은환의 모습이 스틸만으로도 보는 이들의 손에 땀을 쥐게 만든다.
이날 방송에서 서원은 해나를 계속해서 건드리는 은환에게 경고하러 나선다. 하지만 은환의 예상치 못한 덫에 빠져 최악의 위기에 직면한다고 해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스틸 속 서원은 과거 은환에게 괴롭힘 당했던 트라우마가 떠오른 것인지 대형견의 등장에 당혹감을 감추지 못한다. 오직 개에게만 시선이 고정된 채로 잔뜩 겁에 질려 있어 안쓰러움을 더한다.
게다가 또 다른 스틸에서 서원은 정신을 잃고 쓰러져 있다. 그의 옆에 있던 은환은 핸드폰을 든 채로 누군가와 통화를 하고 있는데, 대체 두 사람에게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해나와 가까워진 이후 이전과는 많이 달라진 서원이 이를 어떻게 극복해나갈지 지켜보는 것도 관전 포인트다.
한편 TV화제성 분석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 따르면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11월 4주차 화제성 부문에서 요일별 수목드라마 부분 1위를 수성, 2주째 정상을 차지하며 화제성을 입증해 보였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6기 영숙, 상철 카톡 다시 꺼냈다 "사귀자고" 경악 - 스타뉴스
- '성폭행범' 前엑소 크리스='강제 거세' 당한다..징역 13년형 '확정' - 스타뉴스
- 장영란, 손찌검+대놓고 무시하던 예능인 폭로 - 스타뉴스
- 남현희vs전청조 '성관계 미스터리' 풀렸다 - 스타뉴스
- "좋아해"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통화 - 스타뉴스
- 김민준, ♥처남복 터졌네..GD에 '명품차 2대' 받고 감격 - 스타뉴스
- "감사합니다"..FT아일랜드 이재진, '최민환 OUT' 후 공개 발언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I'll Be There', 코부즈 월드 베스트셀러 1위..美그래미 '11월에 꼭 들어야 할 앨범' -
- 방탄소년단 지민, 케이돌 월간·주간 랭킹 1위..최장 新기록 - 스타뉴스
- 김영철, '성추행 인정→활동 중단' 김생민 또 소환..20억 아파트 매입 은인 [스타이슈]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