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카누 싱글 오리진 5종 출시… ‘콜롬비아·에티오피아’ 커피 한정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서식품은 28일 '카누 싱글 오리진' 커피 5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카누 싱글 오리진 인스턴트 원두커피는 ▲콜롬비아 나리뇨 수프리모 ▲에티오피아 아리차 2종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카누 싱글 오리진 캡슐 커피는 프리미엄 커피머신 '카누 바리스타' 전용 제품으로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콜롬비아 톨리마 ▲인도네시아 수마트라 총 3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출시한 제품은 인스턴트 원두커피 2종과 캡슐 커피 3종이다. 에티오피아, 콜롬비아, 인도네시아 등 각 대륙을 대표하는 주요 커피 산지에서 한정 원두를 최적화된 방법으로 로스팅해 각각의 원두 고유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고 한다.
카누 싱글 오리진 인스턴트 원두커피는 ▲콜롬비아 나리뇨 수프리모 ▲에티오피아 아리차 2종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카누 싱글 오리진 캡슐 커피는 프리미엄 커피머신 ‘카누 바리스타’ 전용 제품으로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콜롬비아 톨리마 ▲인도네시아 수마트라 총 3종이다.
유규상 동서식품 마케팅매니저는 ”이번 신제품은 싱글 오리진 원두 본연의 맛과 향을 스틱과 캡슐에 담아 원산지별 원두 특성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는 커피를 지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상준 기자 ksj@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며느리 살해 후 경찰에 자수한 70대 시아버지 긴급체포
- ‘소통 전문가’ 50세 김창옥, 치매 의심 고백 “집 주소 잊어…강의 못 해”
- 이준석, 인요한 사과에 “무슨 말인지…하여간 수고하셨다”
- “왜 말 안 들어”…다리 내려찍기 기술로 7세 폭행한 태권도 관장
- “옳지 다했어?” “너 밉상”…재판서 공개된 주호민 아들 교사 녹취록
- 로또 15억 주인 찾습니다…내년 1월 15일까지 수령해야
- 北, 김주애에 ‘조선의 샛별·여장군’ 칭호…우상화 시작
- “얼마나 열받나 보자”…‘서울의 봄’ 분노의 심박수 챌린지 화제
- 황의조 ‘피해자 신상 남에게 줘’ 의혹에…“보안 지키고 있다” 해명
- 허경영 하늘궁 “숨진 80대 남성, ‘불로유’와 상관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