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학교 대항전 ‘스쿨 배틀로얄’ 개최

생활경제부 2023. 11. 28. 11: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래프톤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학교 대항전 스쿨 배틀로얄’을 28일~12월 17일 개최한다 .

‘스쿨 배틀로얄’은 전국 중·고등·대학생 이용자들을 위한 커뮤니티형 이벤트로, 국내 학생 이용자들이 학교 이름을 걸고 참여하는 대항전이다. 이벤트 기간에 언제든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가 등록을 하고 대항전에 참가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 신청만 해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재화인 치킨 메달 12개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는 학교당 학생 수에는 제한이 없으며, 같은 학교의 학생들끼리 수시로 자유롭게 팀을 짜서 매치에 참여하거나 혼자서 매치를 즐길 수 있다.

이벤트 종료 이후 ‘최다 치킨 획득 학교’와 ‘최다 매치 참가 학교’에 각각 푸드트럭이 방문해 치킨 300 마리를 제공하고, 해당 학교의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치킨 메달 20개를 지급한다. 또 ‘최다 치킨 획득 학교’에서 치킨을 가장 많이 획득한 학생은 MVP 로 선정돼 치킨 메달 100 개를 부상으로 받는다. 각 부문에서 2위와 3위를 차지한 학교의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도 치킨 메달이 차등 지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학교별 순위 데이터가 일별로 집계되며 , 매일 오후 6 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19년 유사한 형태로 진행했던 ‘고교대항전’ 이벤트 대회는 울산여자고등학교가 ‘최다 치킨 획득 학교’ 와 ‘최다 매치 참가 학교’ 부문 모두 1 등을 차지했다. 당시 울산여자고등학교 학생 100여 명이 대회에 참가했고, 총 1479개의 치킨을 획득했다.

크래프톤은 앞서 이달 진행한 ‘31 사단 군장병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대회’에 이어 이번 ‘스쿨 배틀로얄 ’을 진행하며 이용자층을 대상으로 한 커뮤니티형 이벤트를 다양하게 개최하고 있다. 올 연말부터 일반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한 ‘슈퍼컵’과 인플루언서들을 대상으로 한 ‘디 오리지널’ 등의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다.

<생활경제부>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