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중구청, 제6회 40계단문화회관 생활문화축제 ‘함께 놀자’ 공연 발표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 중구청(구청장 최진봉)은 지난 25일 중구청 대회의실에서 제6회 40계단문화관 생활문화축제 '함께 놀자' 공연 발표회를 가졌다.
최진봉 부산 중구청장은 "멋진 무대를 만들어 주신 모두에게 감사드리며 공연하는 동안 서로를 응원하고 함께 즐기는 모습이 매우 보기 좋았다"며 "앞으로도 우리 구민의 생활 속 즐거움을 만드는 문화 활동에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부산)=임순택 기자] 부산 중구청(구청장 최진봉)은 지난 25일 중구청 대회의실에서 제6회 40계단문화관 생활문화축제 ‘함께 놀자’ 공연 발표회를 가졌다.
올해로 여섯 번째를 맞은 이번 축제는 ‘함께 놀라’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동호회와 생활문화센터의 수강생과 동아리 구성원이 한 해 동안 배우고 익힌 문화·예술 기량을 뽐내는 자리였다.
이번 공연발표회는 문화강좌 라인댄스 수강생들과 ▷리코더 ▷하모니카 ▷통기타 ▷스포츠태킹 ▷시니어코러스 합창 동아리 회원들로 100여 명이 참가했다.
특히 이번 공연은 초등학교 2학년 학생부터 8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으로 구성돼 남녀노소 구분 없이 함께 모여 서로의 실력을 뽐내며 격려하고 축하하는 즐거운 축제의 장이었다.
최진봉 부산 중구청장은 “멋진 무대를 만들어 주신 모두에게 감사드리며 공연하는 동안 서로를 응원하고 함께 즐기는 모습이 매우 보기 좋았다”며 “앞으로도 우리 구민의 생활 속 즐거움을 만드는 문화 활동에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kookj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영애 "남편 날 위해 한번에 금연… 딸은 예중 진학"
- '52세' 김승수, 14세 연하와 소개팅…첫 만남서 "정자 은행" 얘기
- 이민정, 둘째 딸 출산 앞두고 심경…“얼마 안 남아 떨리네요”
- 배우 안은진, 레드카펫서 ‘누브라’ 노출 ...MC 도움으로 빨리 대처
- 이동건 "조윤희와 이혼, 아주 빨리 깔끔하게 끝났다"
- 허경영 “하늘궁 사망 80대, 침대서 낙상…‘불로유’ 강요 안했다”
- 이 조합 무슨 일?…주말밤 회포 푼 한동훈·이정재, 어떤 사이길래
- 기안84, 빗물라면·K-회 먹방…'태계일주3' 최고 시청률 찍었다
- 조민, ‘소비자 기만’ 홍삼광고 재등장…“한 박스 6만9000원”
- 벌써부터 ‘겨울 시즌송’…캐럴이 빨리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