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석천, 쌍꺼풀+코 성형수술 폭로 절친 안선영 이문식에 당황 (4인용식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석천이 쌍꺼풀 성형수술과 코 성형수술을 인정했다.
11월 27일 방송된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에서는 홍석천이 초대한 절친 안선영, 이문식이 성형수술을 폭로했다.
이에 안선영은 "쌍꺼풀 수술 전이냐 후냐"고 질문하며 쌍꺼풀 성형수술을 폭로했고 홍석천은 "전이다. 너 이렇게 다 까발릴 거냐"고 분노했다.
여기에 이문식도 "코도. 극단 생활을 하는데"라며 홍석천의 코 성형수술을 폭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홍석천이 쌍꺼풀 성형수술과 코 성형수술을 인정했다.
11월 27일 방송된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에서는 홍석천이 초대한 절친 안선영, 이문식이 성형수술을 폭로했다.
이문식은 홍석천과 한양대 연영과 동문으로 홍석천의 첫 인상에 대해 “그 때는 머리카락이 있었다”고 말했다. 홍석천은 “시골에서 패션을 몰라 바가지머리를 하고 왔다. 서울사람들은 열고 다녀서 커튼처럼 열고 다녔다”고 말했다.
이에 안선영은 “쌍꺼풀 수술 전이냐 후냐”고 질문하며 쌍꺼풀 성형수술을 폭로했고 홍석천은 “전이다. 너 이렇게 다 까발릴 거냐”고 분노했다. 안선영은 “누가 봐도 했다. 아닌 척하는 게 더 이상하다”고 반박했다.
여기에 이문식도 “코도. 극단 생활을 하는데”라며 홍석천의 코 성형수술을 폭로했다. 이문식은 “연극 하다가 코를 건드리니까 ‘나 코 수술 했는데 내 코’ 그랬다. 그 때가 되게 어릴 때였다”고 설명했다.
홍석천은 분노하다가 포기했고 안선영은 다 티가 난다며 “일찌감치 했네요”라고 반응했다. 홍석천은 “일찍 했다”고 실토했다. (사진=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제동, 목사님 패션 대놓고 디스 “내가 봐도 안 어울려요”(성지순례)
- 임신 중 손연재, 요정 미모 여전하네 “오늘은 덕수궁 산책”
- 가세연, 이선균 협박한 유흥업소 女 실장 실명·얼굴 공개
- 안은진, 청룡 드레스 너무 컸나? 속옷 노출됐지만 위기 모면
- 한혜진 “잠자리까지 가도 썸이라 하는 시대, 썸 논하는 게 무슨 의미”(연참)
- 똑같이 마약 음성인데…지드래곤 출국금지 해제, 이선균은 연장 왜?
- ‘이영돈♥’ 황정음 아들 바보 맞네, 슈퍼카+명품 아동복 입고 “인형과 외출”
- “가수 삶 저물어, 죽어도 잊지 않으리” 패티김 눈물, 85세 디바의 진심(불후)[어제TV]
- ‘이승기♥’ 예비맘 이다인 “자존심 상해” 무슨 일…드라마 ‘연인’ 제대로 빠졌네
- ‘나혼산’ 김대호, 이집트서 만난 운명의 상대는? “19세 CEO”[오늘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