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미안갤러리는 벌써 크리스마스… 체험행사 풍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서울 송파구 문정동에 위치한 래미안갤러리에서 올해 겨울시즌 마지막 전시행사인 '크리스마스 인 더 하이라이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삼성물산 래미안갤러리는 올 봄 플라워 샤워, 여름 스마일 컬러팝, 가을 더 하이라이트를 주제로 매 시즌별 새로운 주제로 전시를 기획하고 있다.
래미안갤러리의 시즌 전시는 많은 고객들이 방문해 올 한해 관람객 13만명을 돌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년 1월21일까지 이벤트 등 진행
삼성물산 래미안갤러리는 올 봄 플라워 샤워, 여름 스마일 컬러팝, 가을 더 하이라이트를 주제로 매 시즌별 새로운 주제로 전시를 기획하고 있다. 연말과 성탄절 시즌을 맞아 진행 중인 이번 겨울 시즌 전시는 내년 1월 21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전시는 눈꽃이 날리는 크리스마스 세상 속으로 들어가는 듯한 느낌을 준다. 눈꽃, 크리스마스 트리, 대형 선물 상자와 같은 다양한 장식품으로 꾸민 '스노우 라이트', 밤하늘 별빛이 내려오는 느낌의 '스타 라이트' 등의 전시가 진행중이다. 갤러리 중앙에는 빛으로 수놓은 듯한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를 설치한 '트리 라이트' 공간을 조성해 방문객들의 포토 스팟으로 활용되고 있다. 또 보석십자수 만들기 활동과 아이들이 색칠 체험을 할 수 있는 컬러링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참여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스탬프투어, 굿즈 이벤트, 아카데미 등도 병행하고 있다.
래미안갤러리의 시즌 전시는 많은 고객들이 방문해 올 한해 관람객 13만명을 돌파했다. 1층에는 베이커리 카페를 새롭게 오픈해 래미안 시그니처 메뉴를 판매 중이다. 래미안갤러리 유혜인 소장은 "래미안갤러리는 래미안의 주거 기술을 체험하는 것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와 전시를 즐길 수 있는 복합 문화공간"이라며 "래미안과 함께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되도록 지속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팩트체크] 10억원 이상 있으면 한국에서 부자다?
- 바람부부 아내 "남편, 관계 중 야동 속 女와 비교"
- 배우 김보미, 출산 5일만에 안타까운 소식…무슨 일이
- "왜 안먹어요 석열씨, 어젠 소세지 나왔는데"..尹에 구치소 식사 권하는 조국 대표?
- 금나나, 26세연상 재력가와 결혼 후…변함없는 미모
- 민주 "'선거연수원에서 중국인 체포' 허위 보도 언론사 고발"
- 전주 주차장서 20대 숨진 채 발견…남성 옆에는 전동킥보드
- '검사♥' 김수민, 男 대시에 당혹…"유부예요"
- 직장동료 살해후 아내 성폭행, 4살 자녀는 지켜봤다...'인면수심' 40대의 최후
- 남아공 폐금광에서 경찰이 시신 78구 발굴 생존자 246명 구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