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대 창업 지원 스타트업 4곳, 장관상·청장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려대 크림슨창업지원단이 지원한 스타트업 4곳이 중소밴처기업부장관상과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상을 수상하게 됐다.
고려대는 지난 23일 강원도 원주 오크밸리리조트에서 열린 '제20회 서울지역 창업기업 만남의 장' 행사에서 스타트업 4곳이 이같이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고려대에 따르면 이날 (주)시프트바이오·(주)퀀텀유니버스는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을, (주)블루랩스·(주)라르크인터내셔널은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상'을 수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신하영 기자] 고려대 크림슨창업지원단이 지원한 스타트업 4곳이 중소밴처기업부장관상과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상을 수상하게 됐다.
고려대에 따르면 이날 (주)시프트바이오·(주)퀀텀유니버스는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을, (주)블루랩스·(주)라르크인터내셔널은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상’을 수상했다.
시프트바이오는 세포밖 소포체(엑소좀) 기반의 플랫폼 기술을 통해 희귀질환 치료제를 개발하는 바이오 기업이다. 퀀텀유니버스는 AR, VR, XR을 활용한 디지털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고객 목적에 맞는 AR 광고콘텐츠를 제작, 제공하고 있다. 블루랩스는 굴 껍데기를 활용한 중금속 흡착 기능 수질 정화제를 개발한 기업이다.
천홍구 고려대 크림슨창업지원단장은 “고려대의 스타트업들이 성과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돼 보람이 크다”며 “고려대는 앞으로 창업 지원의 거점 기관이 되도록 성장 가능성이 높은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이들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신하영 (shy1101@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감기 투혼' JY 귀국.."엑스포 유치전 다들 열심히 했다"
- “나 변호사인데, 망가뜨려줄게” 논란된 스타강사, 입 열었다
- 후진 차에 ‘콩’ 부딪힌 女 “300만원 달라”…차주 ‘억울’ [영상]
- 용산 곳곳에 의문의 '이갈이' 낙서...범인 잡혔다
- 사형 선고에 소리 지르던 안인득, 무기징역 감형되자...[그해 오늘]
- “아빠, 냄새나니까 방에 들어가” 말에 격분...폭행한 父 징역형
- 한동훈·이정재 주말밤 갈빗집서 포착, 무슨 사이? [영상]
- "자녀계획 無" 저출산 심각성 알지만..20대가 꼽은 이유 1위는?
- 3차례 오프사이드로 골 취소…손흥민 “3연패 팬들에 죄송”
- MLB닷컴, 30대 중반 이상 주목할 FA로 류현진도 언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