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모리스 "GS25서 '일루마 프라임 제이드그린' 사면 '일루마 원' 증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필립모리스는 편의점 GS25에서 궐련형 전자담배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의 '제이드 그린' 모델 구매 시 '아이코스 일루마 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앱에서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의 제이드 그린 모델을 구매하고 점포를 찾아 제품을 수령하면 증정품도 함께 받을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필립모리스는 편의점 GS25에서 궐련형 전자담배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의 ‘제이드 그린’ 모델 구매 시 ‘아이코스 일루마 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GS25 점포와 애플리케이션(앱) ‘우리동네 GS’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앱에서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의 제이드 그린 모델을 구매하고 점포를 찾아 제품을 수령하면 증정품도 함께 받을 수 있다는 설명이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매장 별 상황에 따라 재고 소진 시 이벤트가 종료된다"며 "증정되는 아이코스 일루마 원은 기존 일루마 원 모델과 일루마 원 위(WE) 에디션 모델 중 무작위로 제공된다"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 미리보는 신년운세…갑진년 한해를 꿰뚫어드립니다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갑자기 5000만원을 어디서 구하나"…빌라 주인들 '날벼락'
- 두산로보틱스, 8만원선 돌파…연일 신고가 행진
- '전교 1등' 여중생, 두통 호소하다 뇌사…5명에 새 삶 주고 떠났다
- "결국 해외 유학 물 건너갔어요"…MZ 공무원들 '부글' [관가 포커스]
- 박은빈·송혜교가 먹자 인기 폭발…美 마트서 불티나게 팔렸다
- 이혜리 "이만기와 스캔들로 활동 중단"…'의남매' 였는데
- 이동건 "아주 빨리·간결하게 이혼…내 편 적었다"
- "임영웅의 의미는 상상 그 이상"…송은이, 눈물 흘린 이유
- '이선균 마약 사건 연루' 전과4범 정다은, 검찰 송치
- 허경영 "불로유 먹으라 한 적 없지만…몸 좋아졌다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