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식품산업협회, 유럽식품소재박람회에 한국관 열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식품산업협회는 국내 식품기업의 해외 신규판로 개척 및 수출확대를 위해 28일부터 30일까지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개최되는'FI Europe 2023(유럽식품소재박람회)'에 한국관을 구성해 참가한다고 27일 밝혔다.
이효율 식품산업협회장은 "최근 전 세계적으로 K-푸드 인기가 매우 뜨거워지고 있지만 식품산업의 근간인 소재산업 육성이 바탕이 되어야 지속적인 성장이 가능할 것"이라면서 "이번 박람회 참가가 우리나라 식품소재기업의 시장개척 및 육성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한국식품산업협회는 국내 식품기업의 해외 신규판로 개척 및 수출확대를 위해 28일부터 30일까지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개최되는'FI Europe 2023(유럽식품소재박람회)'에 한국관을 구성해 참가한다고 27일 밝혔다.
올해로 33회째를 맞이하는 이 행사는 전 세계 40개국 1000여 개 사가 참가하는 세계 최대의 B2B 식품소재 전문 박람회로서 프랑스와 독일에서 매년 순환 개최한다.
이번 한국관에는 대평, 샘표식품, 구안산업, 네오크레마, 비에스티, 젤텍 등 총 6개사가 참가하여, 스테비아, 식물성 단백질, 홍삼분말, 올리고당, 아미노산, 유산균, 보존제, 선도유지제, 콜라겐 등 다양한 식품소재 및 첨가물을 전시·상담한다.
이효율 식품산업협회장은 “최근 전 세계적으로 K-푸드 인기가 매우 뜨거워지고 있지만 식품산업의 근간인 소재산업 육성이 바탕이 되어야 지속적인 성장이 가능할 것"이라면서 "이번 박람회 참가가 우리나라 식품소재기업의 시장개척 및 육성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년간 7번 임신' 본능아내 "남편과 부부관계 싫진 않아"
- "정우성·문가비 만남, 오래된 現연인과 잠시 헤어졌을 때"…새 주장(종합)
- 박나래, 얼굴에 멍 자국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 한가인 "소개팅 경험 有…남친 군대 있을 때 나갔다"
- 유흥주점 30대 여성 숨진 채 발견…바닥에 피 흥건
- 이영애, '김여사 연관설' 제기한 유튜버 상대 손배소 패소
- 포클레인에 결박 당한 전처…1년 헬스로 힘 키워 전 남편 보복 살인
- 국제부부 남편 "외도 했지만 성관계 無…벌거벗고 스킨십만"
- '햄버거집 계엄 모의' 노상원…성폭력 전과에 역술인 활동까지
- 1등 나오자 "너도 빨리 사"…회사 동료 10억씩 복권 당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