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 한국철도 코레일 강원본부와 손잡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FC가 한국철도 코레일 강원본부와 손 잡았다.
지난 25일 강릉종합운동장에서 김병지 강원 대표이사와 이동기 한국철도 강원본부장은 강원 지역 스포츠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동기 본부장은 "철도를 연계한 강원도 스포츠 관광 활성화의 첫 발을 내디뎠다. 앞으로 강원 구단에 더 많은 관중이 철도를 이용해 방문할 수 있도록 안전하고 편리한 이용 환경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용일기자] 강원FC가 한국철도 코레일 강원본부와 손 잡았다.
지난 25일 강릉종합운동장에서 김병지 강원 대표이사와 이동기 한국철도 강원본부장은 강원 지역 스포츠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한국철도 강원본부와 강원FC는 철도 이용객과 홈경기 방문 관중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양 기관은 지역 스포츠 관광 활성화를 위해 철도 연계 관광 상품을 출시하고 상호 광고 홍보 수단을 활용해 적극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또 지역에 도움이 필요한 곳에 사회 공헌활동과 지역 밀착활동을 함께 진행하기로 했다.
이동기 본부장은 “철도를 연계한 강원도 스포츠 관광 활성화의 첫 발을 내디뎠다. 앞으로 강원 구단에 더 많은 관중이 철도를 이용해 방문할 수 있도록 안전하고 편리한 이용 환경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김병지 대표이사는 “한국철도를 타고 강원특별자치도를 방문하는 수많은 관광객에게 강원FC를 알리고, 반대로 경기장을 방문하기 위해 한국철도를 더 많이 이용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추후에도 강원특별자치도 기업과 상생할 기회의 장을 마련하겠다”고 화답했다.
kyi048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빙’→‘어쩌다 사장’으로 잘 나갔던 한효주…외모 변신 무색한 ‘독전2’의 어설픈 큰칼[
- 1억 드레스 입은 안은진, 레드카펫 ‘누브라’ 노출 아찔 사고…큐시트 뒤 의연한 대처
- “나도 너 좋아해”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 통화 내용 공개→현직 의사 영장심사 [종합]
- 14kg 감량 이국주, ‘핑쿠핑쿠’ 매력 발산 도넛도 홀릴 귀여움
- 미남재형, 부모님 이혼+거듭된 실패 고백 “피 토하고 공황장애.. ‘웃찾사’ 폐지 후 잡부 일했
- 안은진, 김은숙·이병헌과 만나나?…“‘다 이루어질지니’ 긍정 검토 중”[공식]
- 혜은이, 3월이면 장모 된다.. 딸 걱정에 눈시울 붉혀 “예비사위, 예전부터 눈여겨봐” (같이삽시
- 이시언, 절친 한혜진에 “수상한 말투”... 박나래 “광고잖아”
- 임현태-박군 평행이론? 한영 “그래도 내 남편이...”에 레이디제인 ‘발끈’ (동상이몽2)
- 김학래♥임미숙, 집 공개..“7년째 각방생활”(‘4인용식탁’)